[공식] 이설, FA된다..저스트엔터와 전속계약 만료 "각자 앞날 응원하기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설이 FA 시장에 나왔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로서 눈부신 도전과 활약을 펼친 이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활동을 이어갈 이설의 앞날에 축복이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응원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이설이 FA 시장에 나왔다.
이설의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설과 지난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상호 신뢰를 토대로 파트너로서 알찬 2년을 보냈다.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이설은 신중한 논의 끝에 각자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로서 눈부신 도전과 활약을 펼친 이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활동을 이어갈 이설의 앞날에 축복이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응원을 보냈다.
이설은 지난 2016년 가수 박재범, 기린의 '시티 브리즈'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해 이후 드라마 '옥란면옥' '나쁜형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영화 '허스토리' '두 개의 방' '사자' '판소리 복서' '믿을 수 있는 사람'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채널A 금요드라마 '남과 여'에 출연 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