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몬 렉스, '정답소녀' 김수정과 남매 케미…'우월 DNA'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이몬(DXMON)의 멤버 렉스와 '정답소녀' 김수정이 '친남매 케미'를 드러냈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8일 "다이몬 렉스의 친누나가 배우 김수정이다"라고 밝혔다.
렉스의 친누나로 알려진 김수정은 2007년 네 살 때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KBS2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이몬(DXMON)의 멤버 렉스와 '정답소녀' 김수정이 '친남매 케미'를 드러냈다.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는 8일 "다이몬 렉스의 친누나가 배우 김수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뷔 전부터 이를 밝힐 수 있었지만, 렉스는 누나 김수정에게 피해가 갈까 봐 언급하는 것을 조심스러워했다"라고 덧붙였다.
렉스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준비를 하며 누나가 '어딜 가든지 자신감을 잃지 않는 모습이 중요하다'라고 조언을 해줬다"라며 "남매의 케미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 열심히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
렉스의 친누나로 알려진 김수정은 2007년 네 살 때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KBS2 드라마 '내 사랑 금지옥엽'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2010년 KBS2 예능 '스타 골든벨'에서 '정답소녀'로 활약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렉스는 지난 1월 17일 그룹 다이몬으로 데뷔했다. 다이몬은 SSQ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보이그룹으로서, 5세대 아이돌을 대표할 만한 퍼포먼스 강자로 인정받았다.
다이몬은 더블 타이틀곡 'Burn Up'과 'SPARK'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에스 아리아, '오프 더 스테이지'로 증명한 '빛나는 감성'
- 코쿤, 日 페스티벌 '와라우 오오사카' 참가…'국경 없는 웃음'
- '데뷔조'가 특별한 이유…#K팝잘알 #이색배틀 #풍성콘텐츠
- 비투비 임현식, 새 타이틀곡 '고독한 바다' 확정…6곡구성 트랙리스트 공개
- 르세라핌, 'EASY' 트랙리스트 공개…전 멤버 작사, 방시혁·13 지원사격
- 올해 과기부 SW 진흥 핵심은 'SaaS 활성화'
- '멍멍이 장건강-야옹이 비타민'…제약사 펫 헬스케어 영양제 넘어 신약개발까지
- CIO 서밋 2024, 22일 AX 시대 생성형 AI 인사이트 공유
- 中 1200억 연대 최고 복권… 행운의 주인공은 “20대 여성”
- 브이디컴퍼니, 외식업 사장도 모르는 '깨알팁' 소개 '2023 외식업 빅데이터 분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