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브, `2023 앤어워드` 수상… 패션 분야 `Winner` 영광 안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가 '2023 앤어워드(2023 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내 패션 분야에서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솔브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13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 중 가장 유니크한 톤앤매너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 중 가장 유니크한 톤앤매너 보여
13만 팔로워 달성하며 솔브만의 브랜드 정체성 확립하는 채널로 성장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SOLB)'가 '2023 앤어워드(2023 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내 패션 분야에서 'Winner'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상의 영광을 안은 솔브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13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 중 가장 유니크한 톤앤매너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이다.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고 있는 '앤어워드'는 시상하는 어워드로, 올해로 17회차를 맞으며 디지털 분야 최대 행사로 인정받고 있다. 다수의 디지털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디지털 미디어 및 서비스, 광고, 캠페인, 테크 등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철저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매년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한다.
솔브 인스타그램 채널은 지난 2022년 11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월 10건 이상의 콘텐츠 발행과 약 990만 회 이상 노출, 810만 명 이상 도달, 17만개의 게시물 반응을 달성하며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꾸준한 카테고리와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 진행을 통해 단순히 솔브 제품 홍보 및 화보 콘텐츠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솔브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는 채널로 성장하고 있다.
이너웨어와 관련된 질문을 직접 물어보며 댓글로 정보를 나누는 소통 콘텐츠 '솔브톡',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이너웨어와 관련된 정보를 솔브만의 캐릭터로 소개하는 '솔브설', 솔브의 시즌 제품을 상황과 취향에 맞게 소개하는 '겟레디윗솔브', 브랜드에 대한 다양성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페이크굿즈', 솔브 팝업스토어의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 '호텔드솔브' 등 브랜드 페르소나를 통해 MZ세대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만이 전달할 수 있는 독보적인 개성을 표출하고 있다.
솔브 관계자는 "제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패션 이너웨어 브랜드의 콘텐츠 확장을 통해 솔브 브랜드와 팔로워 간의 유대감을 형성한 것이 많은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면서 "앞으로 지금보다 더 트렌디하면서도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너스, 와코루 등 대표적인 언더웨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신영와코루의 패셔너블 언더웨어 브랜드 솔브는 자유롭고 당당한 자기만의 스타일과 가치가 더해진 언더웨어 브랜드다. 퀄리티 높은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 유니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MZ세대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언더웨어 업계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솔브만의 체계적인 무료 피팅 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어 본인 체형에 맞춘 핏은 물론 착용시 편안함까지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지난 해 성수동에서 브랜드 팝업 '호텔 드 솔브'를 열어 MZ세대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장환순기자 jangh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등산로서 50대 여성 숨진 채 발견…얼굴엔 비닐 "타살 가능성"
- "성관계 관심 없다"…일본 20대男 절반이 성 경험 없어
- 이재용 딸 이원주, 미 시카고 NGO서 인턴활동…"지역사회 위해 최선"
- 아가동산 교주, `나는 신이다` 넷플릭스 상대 3억 손배소 패소
- 신세계 외손녀 걸그룹 데뷔?…더블랙 "상반기 준비중, 추후 공개"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