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영탁, 인제의 자랑 원하율과 ‘찐이야’ 꿀 뚝뚝 무대 선사!

2024. 2. 8.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국노래자랑'이 설을 맞아 '인기상 총집합 특집'을 선보인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설특집 인기상 총집합 특집은 그야말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방송이 될 예정이다.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10대 인기상 수상자들의 무대가 시청자분들께 기분 좋은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 2주 간 이어질 전국구 끼쟁이들의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전국노래자랑’ (제공: KBS1)

‘전국노래자랑’이 설을 맞아 ‘인기상 총집합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1 ‘전국노래자랑’은 지역 본선에 참가해 인기상을 수상한 ‘전낳스(전국노래자랑이 낳은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2주에 걸쳐 1, 2부로 방송되는 ‘설특집 인기상 총집합’은 1부에서 깜찍함으로 똘똘 뭉친 10대 이하 참가자들의 경연을, 2부에선 배꼽 잡는 끼와 예능감을 겸비한 성인 참가자들의 경연을 담아내며 설 안방에 유쾌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한 진성, 김용임, 영탁, 뮤지가 특별 심사위원 군단으로 나서 설특집 방송을 한층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1부에는 서울 성북구 편에 출연해 역대급 귀여움으로 심사위원에게 용돈을 받은 5세 박서아가 출연한다. 당시 ‘새벽비’를 열창하며 무대를 뒤집었던 박서아는 ‘전국노래자랑’ 출연 이후 ‘모태 트롯 신동’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쥐며 트롯 예능 섭외 1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경기도 부천시편 인기상에 빛나는 스턴트 치어리더팀 ‘빅 타이드’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특별시 양천구편 김윤솔(9세), 구슬픈 노래가락으로 트롯 신동 반열에 오른 충남 서산시편 유지우(7세), 색소폰 부는 재간둥이로 주목 받은 부산광역시 사상구편 도유민(17세) 등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깜찍한 군복 차림으로 등장해 ‘찐이야’를 열창했던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편 원하율(5세)이 원곡자 영탁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무대를 펼쳐 보인다.

과연 전국에서 모인 10대 이하 인기상 수상자들 중 최고 인기대상의 영예가 누구에게 돌아갈지 ‘설특집 인기상 총집합’ 1부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설특집 인기상 총집합 특집은 그야말로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방송이 될 예정이다.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10대 인기상 수상자들의 무대가 시청자분들께 기분 좋은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 2주 간 이어질 전국구 끼쟁이들의 무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