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쉐이커' 구성 믹솔로지 세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진로토닉워터'와 '칵테일 쉐이커'를 함께 구성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칵테일, 에이드 등 각종 음료 베이스로 활용도가 높은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300㎖ 페트)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칵테일 쉐이커(350㎖)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통해 1만개 세트 한정 판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믹솔로지’ 트렌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진로토닉워터’와 ‘칵테일 쉐이커’를 함께 구성한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세트는 칵테일, 에이드 등 각종 음료 베이스로 활용도가 높은 진로토닉 와일드피치 15병(300㎖ 페트)과 진로토닉워터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칵테일 쉐이커(350㎖)로 구성됐다. 쉐이커는 기본적인 칵테일 제조 도구로 취향에 따라 진로토닉워터와 주류 등을 넣고 흔들면 집에서도 주류전문점 못지 않은 칵테일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진로토닉 와일드피치는 전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과일 복숭아를 활용한 제로칼로리 토닉워터다. 진로토닉 고유의 맛에 국산 개복숭아를 더해 새콤달콤함과 깔끔한 단맛을 냈다. 은은한 복숭아 풍미와 함께 적당한 탄산감을 갖춰 소주, 위스키, 보드카, 진 등 다양한 주종과 조화를 이루고 과일 에이드로도 즐기기 좋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1만개 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술과 음료를 섞어 마시는 믹솔로지 트렌드가 주류 문화의 한 축으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한 주종과 토닉워터는 물론 레시피, 칵테일 도구 등 ‘홈텐딩(집에서 칵테일을 만드는 것)’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면서 “1976년 출시 이래 48년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믹서 브랜드로서 MZ세대의 믹솔로지 문화에 발맞춰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나게 명품도 샀었는데"…확 꺾인 소비, 어떻게 변했나
- 여행 유튜버 “하루에 2번 납치, 무차별 폭행당했다”…어떤 나라길래
- 알바생 붙들고 입에 휘핑크림, 육수 들이부어…“이게 재밌어요?”
- “아들 못 낳아?” 며느리 머리채 잡은 시어머니…아이도 밀쳤다
- "희대의 사기꾼 죽어 마땅"…'30억대 사기' 전청조, 오늘 1심 선고
- “배고파” 우는 11개월 아이 죽이고…아빠는 PC방에 있었다 [그해오늘]
- 왕복 6차선 도로 한 가운데 정말 사람?…중앙분리대 옆에서 ‘쿨쿨’
- 무단횡단자 치어 사망했는데…한문철 “실형 가능성”, 왜
- 美 IT매체 "애플도 폴더블 아이폰 개발한다"
- [단독] SBS '인기가요', 일본서도 본다…현지 OTT 독점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