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내남결’ 외모지적에 쿨한 대처 “입술 멀쩡, 걱정 안 해도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보아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이후 외모 지적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2월 7일 개인 소셜미디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보아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 이후 외모 지적에 쿨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2월 7일 개인 소셜미디어 라이브 방송을 통해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보아는 오버립에 대한 많은 관심에 "제가 사실 이렇게(음파음파) 하는 버릇이 있다. 그래서 (립스틱이) 점점 퍼졌나보다. 저의 입술에 대해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데 멀쩡하지 않나. 걱정 안 하셔도 된다. 요즘에 저의 외모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는 것 같아서 인사도 드릴 겸 (라이브를 켰다)"이라고 말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오유라에 대한 반응에 대해서는 "예상은 했다. 유라는 착하면 안 된다"며 "진짜 즐겁게 촬영했고 고생하면서 추운날 열심히 재밌게 촬영을 했다. 저도 사실 앞에 내용을 시청자 모드로 봤다. '와' 이러면서 봤다. 어제 제 동창들, 후배 친구가 문자가 왔다. '언니 제발 저리 가요. 일본으로 돌아가요. 둘이 사랑하게 해줘요'라고. 미안해. 나도 그러고 싶었어"라고 반응했다.
배우 박민영, 송하윤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전하기도. 보아는 "(박)민영이랑은 붙는 신이 많이 없어서 저도 방송 보면서 '아~' 했다. 촬영 분위기가 좋았던 게, 민영이도 (송)하윤이도 다 동갑이니까 또래 친구들하고 해 본 경험이 많이 없으니까 신선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보아는 극 중 클라우드 항공사 부사장이자 유지혁(나인우 분)의 전 약혼자 오유라 역으로 출연 중이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10기 정숙 “재산 80억까지 늘어, 홧김에 억대 외제차 사기도” (강심장VS)[어제TV]
- 뇌종양 투병 故고수정, 오늘(7일) 4주기…BTS뮤비·도깨비로 기억할 스물 다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