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콜라보 컬렉션 완판

김효혜 기자(doubleh@mk.co.kr) 2024. 2. 8. 1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협업해 내놓은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지난달 27일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스타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점에서 한정 수량 판매…10일만에 품절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협업해 내놓은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만에 완판됐다고 8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군복과 밀리터리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LF_챔피온x더블탭스 컬렉션 화보
지난달 27일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스타일이다.

대표 제품은 매끄럽고 건조한 촉감의 원단인 ‘헤비급 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슈퍼 플리스(Super Fleece)’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트셔츠,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다.

모든 아이템에는 더블탭스의 브랜드 컨셉 태그라인과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LF_챔피온x더블탭스 컬렉션을 판매한 챔피온 롯데월드몰점 현장 모습. 고객들이 대기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첨단 제품 테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