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설, 저스트 엔터 전속계약 만료 "앞날 축복 기원"

박상후 기자 2024. 2. 8. 1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설이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썬더버드' 언론시사회에 참석했다. 영화'썬더버드'는 전당포에 저당 잡힌 자동차 썬더버드 속 돈뭉치를 찾아야 하는 태균, 태민, 미영이 지독하게 꼬여버린 하룻밤을 그린 스타일리시 현실 누아르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한다. 박찬우 기자 park.chanwoo@jtbc.co.kr 2022.09.14
배우 이설이 FA 시장에 나왔다.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는 8일 "이설과 지난 2022년에 인연을 맺은 후 상호 신뢰를 토대로 파트너로서 알찬 2년을 보냈다. 최근 전속 계약이 만료돼 당사와 이설은 신중한 논의 끝에 각자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로서 눈부신 도전과 활약을 펼친 이설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향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활동을 이어갈 이설의 앞날에 축복이 있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이설은 지난 2016년 박재범, 기린의 '시티 브리즈'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나쁜 형사'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D.P.' '어느 날' '남과 여', 영화 '허스토리' '두 개의 방' '방법:재차의' '믿을 수 있는 사람'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