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화이트 타로 라떼’, 출시 일주일만에 30만 잔 판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2024. 2. 8.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가 1일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화이트 타로 라떼'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커피가 아닌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인 결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화이트 타로 라떼가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향후 고객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니즈가 반영된 차별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1일 스프링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인 ‘화이트 타로 라떼’가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
구황작물인 타로를 활용했으며, 카페인 및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공복에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작은 타로 알갱이를 더해 씹는 재미도 더했다. 이러한 이유로 출근길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식을 찾는 직장인뿐 아니라 간식용 어린이 메뉴로 제격이다.
회사 측은 “커피가 아닌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인 결과,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화이트 타로 라떼가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며 “향후 고객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니즈가 반영된 차별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문가영, 파격 시스루…럭셔리한 관능美 [화보]
- 설현 완성형 집 공개…근육질 몸매도 놀라워 (나혼자산다)
- 보아, 박민영 청부살인까지…나인우가 대신 교통사고 (내남결)[TV종합]
- 남자친구 “조카는 사실 내 딸”→ 한혜진 “소름 끼쳐…” (연참)[TV종합]
- SM, 지난해 매출 1조원 육박...영업이익 1154억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