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생일 맞아 韓·日 밝힌 전광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아이엔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엔의 팬들은 지난해 12월 22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아이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엔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아이엔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아이엔 생일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엔의 팬들은 지난해 12월 22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아이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아이엔을 사랑해", "생일 축하하고 꽃길만 걷자"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디올백 논란'은 정치 공작"…해소 안 된 '김건희 리스크'
- 尹 대통령 "과거 남북정상회담, 아무 결론·소득 없었다고 봐야"
- 민주당, '야권 연합 위성정당' 추진 본격화…과제 산적
- [아시안컵 결승] 67억 주인은?...카타르 '2연패' vs 요르단 '첫 우승'
- '황야' 마동석의 액션·영화·유니버스 [TF인터뷰]
- 판사모임 와해 직권남용 맞나…양승태·임종헌 재판부 엇갈린 판단
- 내가 만든 세상 하나 뿐인 서체…디자이너 꿈도 무럭무럭
- 강원도는 지금 '겨울왕국' [TF사진관]
- [나의 인생곡(157)] 박미경 '이유같지 않은 이유', 시원한 창법 압권
- 예금자보호한도 1억원 상향 두고 '잡음'…저축은행 속내 복잡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