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오츠카가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해 굉장히 뜻깊다"며 "가치 있는 대회를 세계 각국 선수들, 생활체육인과 함께 만들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동아오츠카가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전날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유승민 공동조직위원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동아오츠카는 후원 물품인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를 대회에 참가한 국가대표 및 생활체육인들에게 제공한다.
포카리스웨트는 최근 2년 연속 행정안전부, 대학적십자사와 협력해 '폭염 극복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오로나민C는 한 병에 5가지 비타민과 3종류의 아미노산이 함유돼 있다. 나랑드사이다는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사이다로 운동할 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해 굉장히 뜻깊다"며 "가치 있는 대회를 세계 각국 선수들, 생활체육인과 함께 만들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로 탁구 종목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40여개국 2000여명 선수단이 참여하며 한국 국가대표로는 이상수, 장우진, 임종훈, 박규현, 안재현,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 선수가 출전한다.
이 대회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고, 아마추어 탁구 대회도 동시에 열려 많은 탁구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KBL(한국농구연맹)과 더불어 KBO(한국야구위원회),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KOVO(한국배구연명) 등 다양한 스포츠에 후원을 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온실가스 감축 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터질듯한 넘치는 볼륨감…한 줌 허리 눈길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지쳐가는 손흥민-이강인, '황소' 황희찬이 중요하다[초점]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이다혜,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미니스커트 몸매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터질 듯한 애플힙…레이싱 걸 변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