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괴물 루키' 방신실, '스포츠카 엠버서더' 발탁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해 2승을 기록한 방신실(20·KB금융그룹)이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의 '타이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세영모빌리티는 파워풀한 샷과 남다른 장타력으로 주목받는 방신실 선수에게 포르쉐의 스포츠 전기차 '타이칸(Taycan)'을 공식 후원해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유연상 기자 =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해 2승을 기록한 방신실(20·KB금융그룹)이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의 '타이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173cm의 국가대표 출신 방신실은 300야드(약 274m)를 넘나드는 시원시원한 장타를 앞세워 지난해 5월 제11회 E1 채리티 오픈에서 데뷔 첫 우승에 이어 10월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신인 선수 중 유일하게 2승을 거뒀다.
KLPGA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선수 1위로 선정될 만큼 눈부신 활약을 선보이며 인기스타로 급부승 했다.
세영모빌리티는 파워풀한 샷과 남다른 장타력으로 주목받는 방신실 선수에게 포르쉐의 스포츠 전기차 '타이칸(Taycan)'을 공식 후원해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방신실은 "세영모빌리티와 함께하는 여정이 영광이고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필드에서 더욱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한결같이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STN뉴스=유연상 기자
yys@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