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하석진, 싱가포르 팬미팅서 ‘문제적 스윗함’

하경헌 기자 2024. 2. 8. 09: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팬미팅에 출연한 배우 하석진이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사진 매니지먼트 구



배우 하석진이 싱가포르 팬미팅 속 ‘스윗한’ 면모를 공개했다.

하석진은 지난 3일 싱가포르 캐피톨 씨어터에서 진행된 ‘문제적 하석진 인 싱가포르(Problematic HA SEOK JIN in Singapore)’ 팬미팅에서 무대에서 내려와 팬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며 다정하게 눈을 맞춰 환호를 불렀다.

또한 무대에서 내려와 퇴장하는 팬들을 마중하며 한 명 한 명에게 눈을 맞추며 하이터치도 진행했다. 핸드폰으로 인사를 건네는 팬들에게는 카메라에도 인사를 해줬다.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팬미팅에 출연한 배우 하석진이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사진 매니지먼트 구



아이돌 가수 못지않은 팬서비스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은 하석진은 “싱가포르에서도 이렇게 절 반겨주실 팬분들이 있다는 것에 신기했고 너무 감사했다”고 애정이 담긴 인사를 전했다.

매니지먼트 구 소속의 하석진은 지난 1월20일과 지난 3일 대만과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데뷔 20주년 만의 첫 번째 월드투어 팬미팅 ‘Problematic’을 성황리에 마쳤다.

드라마 ‘블라인드’ ‘백수세끼’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당신의 하우스헬퍼’ ‘자체발광 오피스’ ‘1%의 어떤 것’ 등과 영화 ‘좋아해줘’ ‘못말리는 결혼’ ‘방과후 옥상’에 출연한 하석진은 예능 ‘데블스플랜’ ‘문제적 남자’ ‘수요미식회’는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 ‘하석진’ 등에서 활약하며 멀티테이너로서의 주가를 높이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