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에 첫 상륙, 아만 나이 러트 방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만(Aman)이 태국 방콕에 첫 상륙을 예고했다.
2024년 3분기 중 새로운 도심형 호텔 '아만 나이 러트 방콕(Aman Nai Lert Bangkok)'이 개관 예정이다.
아만 나이 러트 방콕은 아만 도쿄, 아만 뉴욕에 이은 아만의 세 번째 도심형 호텔이다.
아만 나이 러트 방콕은 아시아의 25번째 호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만(Aman)이 태국 방콕에 첫 상륙을 예고했다. 2024년 3분기 중 새로운 도심형 호텔 '아만 나이 러트 방콕(Aman Nai Lert Bangkok)'이 개관 예정이다. 아만 나이 러트 방콕은 아만 도쿄, 아만 뉴욕에 이은 아만의 세 번째 도심형 호텔이다.
아만 나이 러트 방콕은 광활한 크기의 '나이 러트(Nai Lert)' 공원의 열대정원에 자리를 잡았다. 총 52개의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만의 웰니스 시설을 비롯해 오마카세, 테판야키 레스토랑 및 재즈 바를 비롯해 아만의 시그니처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르바(Arva)'등 다채로운 다이닝 시설도 만나볼 수 있다. 11층부터 36층까지는 39개의 아만 레지던스가 위치한다. 이번 호텔 디자인은 세계적인 건축가 '장 미셸 게티(Jean-Michel Gathy)'가 맡았으며, 아만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태국 전통 건축 요소를 결합해 현지의 고유한 유산 및 역사와의 연결을 강조했다.
아만 나이 러트 방콕은 아시아의 25번째 호텔이다. 2024년 3분기에 개관할 예정. 객실 요금, 개장일 및 예약 가능일은 추후 공지 예정.
글 강화송 기자
방콕호텔,신상호텔,아만나이러트방콕
Copyright © 트래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