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어시스터와 함께 하는 ‘추억하나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 하나원큐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8일(목)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의 홈경기를 농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시스터와 함께 하는 '추억하나 데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경기는 하나원큐 대학생 마케터 '어시스터' 8기(권혜빈, 민재홍, 박수연, 박여원, 이예원, 이준서)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 하나원큐는 8일 보도자료를 통해 “8일(목) 오후 7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산 우리은행과의 홈경기를 농구단 대학생 마케터 어시스터와 함께 하는 ‘추억하나 데이’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홈경기는 하나원큐 대학생 마케터 ‘어시스터’ 8기(권혜빈, 민재홍, 박수연, 박여원, 이예원, 이준서)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다. 2024년 설 명절 연휴 전날에 진행되는 홈경기로 가족들이 홈경기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지난 1월 28일(일) 용인 삼성생명전에서 WKBL 역대 2번째 8000점을 달성한 김정은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차 이벤트(선착순 800명)를 진행하며, 홈경기장 입장 관중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뽑기판 당첨자들에게 하나원큐 굿즈, WKBL 스포츠카드, 추억의 먹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존에서 하나원큐 마스코트 별돌이 & 별송이와 딱지치기 대결을 통해 승리한 관중들 대상으로 달고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하나 청춘사진관을 운영해 경기장 내 위치한 포토이즘 부스에서 과거 학창시절 교복 및 소품을 활용해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다.
경기 전 웜업 시간에 이번 홈경기를 앞두고 진행한 하나원큐 소셜미디어 ‘하뱅 DJ 별이 빛나는 밤에’ 이벤트 통해 접수된 하나원큐와 관련된 사연과 신청곡을 들려주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지난 1일 홈경기부터 진행하고 있는 『K-POP 페스티벌』 두번째 손님으로 트롯여신 ‘별사랑’이 방문해 기념 시투 및 하프타임 특별공연을 진행한다.
하프타임 공연 후 김정은의 WKBL 개인 통산 8000점 달성 기념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부 홈경기 이벤트 내용은 하나원큐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원큐의 8일 홈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https://www.wkbl.or.kr)및 WKBL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며, 경기 당일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 사진_하나원큐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