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15일 만에 100만 돌파…실화의 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라미란 주연의 영화 '시민덕희'가 15일 만에 전국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시민덕희'는 7일 전국 1만 5,048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 100만 2,837명을 기록했다.
지난 달 24일 개봉한 '시민덕희'는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초반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또한 배우들은 "'시민덕희'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라미란 주연의 영화 '시민덕희'가 15일 만에 전국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시민덕희'는 7일 전국 1만 5,048명을 동원해 누적 관객 100만 2,837명을 기록했다. 지난 달 24일 개봉한 '시민덕희'는 일주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초반 관객몰이에 성공했다. 이후 신작들이 잇따라 개봉하며 박스오피스 1위 자리는 내줬지만 꾸준한 관객몰이로 100만 고지에 오르는데 성공했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통쾌한 추적극. 실화를 기반으로 한 영화로 라미란, 공명, 염혜란 등의 열연이 돋보인다. 특히 보이스 피싱 범죄에 대한 리얼한 묘사로 보는 이들에게 긴장감과 공포를 유발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1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배우들의 흥겨운 인증 사진과 영상도 공개됐다. '시민덕희'에서 연기부터 홍보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준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과 연출의 박영주 감독이 인증 사진에 함께했다. 또한 배우들은 "'시민덕희'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며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예나 "집 어려울 때 소아암 투병…첫 정산 때 부모님께 집 선물"
- 미노이 오열하며 고백한 죄=광고 촬영 펑크 죄책감이었다…소속사 "원만한 합의 중"
- 공유, 5일 부친상...슬픔 속 빈소 지켜
- "내가 멋지다고?"…윤여정이 자신을 둘러싼 평가에 보인 반응
- 아이유X트위티 버드, 드디어 만났다…초특급 컬래버레이션 성사
- 'LTNS' 이솜X안재홍, 현실 같은 '부부케미'의 비결…카메라 밖에서도 훈훈
- '나솔' 10기 정숙 "자산 80억으로 불어…홧김에 외제차 구입" 남다른 스케일
- '홍콩댁' 강수정, '메시 노쇼'에 분노 "날강두 버금…팬을 호구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