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이동욱, 종영 소감 "작품 이끌어준 김혜준에게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이 '킬러들의 쇼핑몰' 종영 소감을 전했다.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정진만' 역으로 활약한 이동욱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이동욱은 극중 킬러들을 위한 쇼핑몰 '머더헬프'의 사장이자 '정지안'(김혜준 분)의 삼촌 '정진만' 역으로 분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한 '킬러들의 쇼핑몰' 전편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이동욱이 '킬러들의 쇼핑몰' 종영 소감을 전했다.
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정진만' 역으로 활약한 이동욱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이동욱은 소속사를 통해 "감독님을 비롯해 많은 스태프들, 훌륭한 배우들이 열심히 만든 작품"이라며 "제 몫은 그리 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 작품을 앞에서 열심히 이끌어준 김혜준 배우에게 감사하다"고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여운이 남고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으면 좋겠다"며 "올해는 모두 행복만 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동욱은 극중 킬러들을 위한 쇼핑몰 '머더헬프'의 사장이자 '정지안'(김혜준 분)의 삼촌 '정진만' 역으로 분해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줬다. 그는 무심한 듯 조카를 위하는 삼촌의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과거 용병 시절에는 압도적 카리스마로 무장한 역대급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기도 했다. 이처럼 '킬러들의 쇼핑몰'에서 독보적 활약을 펼친 이동욱이 앞으로 선보일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한 '킬러들의 쇼핑몰' 전편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세 데뷔' 女스타, 21세로 요절...사망 전 쓴 글 보니 안타까움↑
- "지금 '노브라·노팬티' 상태"...과하게 솔직한 여자 스타, 의도가 궁금합니다
- 12명 동시에 사귀면서 '미투' 안 당하는 법 공개한 男배우...참 자랑이네요
- '구준엽♥' 서희원, 정말 축하할 일 생겼다
- 애 딸린 '유부남 의사' 만난 미인대회 우승자...몰랐다더니 거짓이었네요 (+증거)
- '우정 타투'만 10개 이상...친구 많은 스타의 충격적인 몸 상태 (+사진)
- '애처가' 男배우, 아내와 사별후 '극단적 선택'....향년 58세
- 유명 女스타, 남친과 함께 보냈다며 '침실'서 찰칵...과감하네 (+사진)
- '양다리' 걸리자 SNS에 '유서' 올린 男배우...
- 아내 '중요부위' 노출시켜 홍보영상 만든 男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