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서연, ‘효심이네 각자도생’ 출연 확정...열연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서연이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한다.
김서연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순 측은 "소속 배우 김서연이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서연이 활약을 예고한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서연이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출연한다.
김서연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순 측은 “소속 배우 김서연이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캐스팅되어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은 착하고 생활력 강한 소녀 가장 효심과 주변 인물들이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간다는 가족해방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극이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합류하게 된 김서연은 유이, 하준, 고주원, 임지은, 김비주, 남보라, 전원주 등과 호흡을 맞추며 뛰어난 존재감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대중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김서연은 KBS1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에서 정안왕후 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김서연이 활약을 예고한 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이다인,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감사하고 행복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주호민子 학대’ 특수교사, 유죄...몰래 한 녹음 증거로 인정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