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노로스·전차인·삼월생·TURN·NEI, 2월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쏘노로스, 전차인, 삼월생, TURN, NEI가 2월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으로 선정됐다.
키트베러(KiTbetter)에서 2월을 맞이하여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Weekly KiTalbum)'의 주인공들 선정했다고 밝혔다.
2월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으로는 '쏘노로스', '전차인', '삼월생', 'TURN', 'NEI'가 선정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쏘노로스, 전차인, 삼월생, TURN, NEI가 2월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으로 선정됐다.
키트베러(KiTbetter)에서 2월을 맞이하여 1주차 ‘위클리 키트앨범(Weekly KiTalbum)’의 주인공들 선정했다고 밝혔다.
‘위클리 키트앨범(Weekly KiTalbum)’은 스마트 기기용 실물 음반인 키트앨범을 제작·서비스하는 ‘키트베러(KiTbetter)’에서 제공하며, 아티스트의 비용 부담 없는 쉽고 빠른 키트앨범 제작·출시 서비스인 ‘키트스튜디오’로 출시된 국내외 키트앨범 중 매주 다섯 장의 앨범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대구를 중심으로 활동 중인 밴드 ‘쏘노로스’의 첫 번째 EP인 ‘Love & Peace는’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트랙리스트 구성이 매력적인 앨범으로 그 중 타이틀곡인 ‘러브 앤 피쓰 (Feat. 이지은)’은 사랑과 평화의 부재에서 오는 문제들에 대한 고찰을 담은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전차인’의 싱글 ‘어떤 말이 더 필요하겠어요’는 어떤 거창한 말보다 ‘우리’라는 표현 하나면 그 무엇도 두렵지 않다는 진심을 담은 곡이다.
‘삼월생’의 첫 번째 싱글 ‘너의 머리맡에 옅은 물이 되어’는 매일 밤 상대방의 머리맡에 옅은 물이 되어 나쁜 기억을 가지고 사라지겠다는 진실한 사랑을 담은 문학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TURN’의 싱글 ‘MOVING’은 우리 사이를 방해하는 화려한 조명과 소음을 피해 둘만의 공간으로 이동해 서로에게만 집중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R&B 감성의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NEI’의 싱글 ‘Promise U’는 모두가 너를 떠나더라도 나는 언제까지가 곁에 남아 함께할 것을 약속한다는 로맨틱한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필리핀 비하 논란 사과 “영상 삭제 조치한 상태” - MK스포츠
- 특수교사 “주호민 극단적 선택 표현으로 사실 왜곡…쥐새끼 발언·금전요구 無”[MK★이슈] - MK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무사히 런던 도착한 ‘쏘니’ 그는 ‘붉은악마’에 다시 한 번 사과했다…“감사하고 죄송합니
- 베테랑 포수 개리 산체스, 1년 700만$에 밀워키행 - MK스포츠
- 태극마크 경험한 김영규의 다짐 “NC를 대표하는 선수가 되고싶다” [MK인터뷰] - MK스포츠
- 2024년 체육인 대상 생계지원 사업 추진 - MK스포츠
- 손준호, 중국 지방정부 관광 홍보물에 나왔다 삭제 - MK스포츠
- 어디서부터 잘못됐을까…불과 1년여 만에 과거로 퇴보한 한국 축구 [아시안컵 초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