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故최진실, 꿈에 나와 '환희·준희 잘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故 최진실을 언급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이효리 레드카펫에서 신동엽 이야기 꺼낸 이유,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게스트로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와 이효리는 서로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효리는 연락하는 사이가 아니었을 당시 이소라의 연락으로 최진실의 장례 때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가수 이효리가 故 최진실을 언급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이효리 레드카펫에서 신동엽 이야기 꺼낸 이유,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게스트로 이효리가 출연했다.
이날 이소라와 이효리는 서로의 첫 만남을 언급했다. 이효리는 연락하는 사이가 아니었을 당시 이소라의 연락으로 최진실의 장례 때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연락이 쉽지 않았다. 그런 상황에서 '못 갈 것 같아요'라고 얘기해도 이상하지 않았는데 오겠다고 했다"라고 회상했다..
이효리는 그날 최진영이 최진실과 부른 미발표곡과 뮤직비디오를 보여 줬다고 말하며 집을 떠나려 하는 순간에 최진실의 엄마가 "하룻밤만 같이 자고 가면 안 되겠니"라 했다고 말했다. 거절할 마음도 없었던 이효리를 어머니가 껴안고 주무셨다고.
계속해서 이효리는 "꿈에 진실 언니가 나왔다. 본 적이 없는데"라고 말을 이었다. 그녀는 "꿈에 나와서 환희랑 준희를 잘 부탁한다고 저한테 그러시는 거예요"라고 털어놨다. 그렇다고 그 이후에 두 아이들을 챙기거나 그러진 못했다고 했다.
이를 들은 이소라는 "우리가 진실 언니 얘기를 어디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너랑 진실 언니랑 너무 비슷한 부분이 있었어"라고 말하자 이효리는 "그때 그 얘기를 댓글에서 많이 봤었다"고 공감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준희 "손흥민 은퇴? 경종 울리려는 것…클린스만은 자신이 분석 대상"
- 기안84 "동갑인 北 김정은과 먹방 하고파"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야지!”…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아버지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나솔' 40대 돌싱女 2년만에 "재산 50억→80억 불었다"…비결은?
- 배종옥 "39살에 엄마 잃고 조울증…108배로 이겨냈다"
- "죄를 지었다"…눈물 고백 미노이, 광고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 백일섭, 7년째 보청기 착용…“상대방 대사가 안 들렸다"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조정 가능성... 합의로 끝날 수도
- 은지원 " 한번 이혼해서 위축...연애 조심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