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덕희' 개봉 3주만에 100만 관객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을 여는 통쾌한 추적극 '시민덕희'가 오늘 오후 6시 40분 기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설 연휴 본격적인 관객몰이를 시작했다.
신년 극장가를 구할 다크호스 영화로 주목받아 온 '시민덕희'는 개봉 3주차에 돌입하는 수요일 오후 1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설 연휴 본격적인 흥행 몰이를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을 여는 통쾌한 추적극 '시민덕희'가 오늘 오후 6시 40분 기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설 연휴 본격적인 관객몰이를 시작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씨제스스튜디오, 페이지원필름㈜ | 출연: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장윤주, 이무생, 안은진 | 감독: 박영주]
폭발적인 입소문 속 뜨거운 공감의 영화로 흥행 중인 영화 '시민덕희'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2월 7일(수) 오후 6시 40분 기준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신년 극장가를 구할 다크호스 영화로 주목받아 온 '시민덕희'는 개봉 3주차에 돌입하는 수요일 오후 1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설 연휴 본격적인 흥행 몰이를 시작했다.
100만 돌파 소식과 함께 배우들의 흥겨운 인증 사진과 영상도 공개됐다. '시민덕희'에서 연기부터 홍보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보여준 라미란, 공명, 염혜란, 박병은, 이무생, 안은진과 연출의 박영주 감독이 인증 사진에 함께했다. “'시민덕희'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외치는 배우들의 우렁찬 인사가 설 연휴 동안 극장으로 관객들을 불러 모을 파이팅 넘치는 기운을 전한다.
'시민덕희'는 개봉 이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 개봉 2주차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개봉 3주차에 진입하며 설 연휴 극장가도 뜨겁게 달굴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보이스피싱 피해에 유의해야 하는 명절 연휴를 앞둔 만큼 영화 '시민덕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어 신뢰도 있는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쇼박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병은, ‘시민덕희’와 ‘선산’으로 극장 · OTT 동시 공략!
- '시민덕희' 라미란 "보이스피싱 사기 실화 바탕, 영화 찍으면서 끓어올라" (컬투쇼)
- 박병은, 숨길 수 없는 자유분방 매력 대방출
- 공명 "올해 목표? 쉬지 않고 작품 활동 하는 것"
- '시민덕희' 염혜란 "역할 때문에 중국어 공부, 라미란 언니 따라가려고 노력" (라디오쇼)
- 공명, 홍석천에게 부탁한 새해 소원…"'시민덕희' 사랑해 주세요"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