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56' 고딩엄마, 빚만 3천만원인데 '엄카' 쓰는 무대책까지…MC들도 호통[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Q 56'의 고딩엄마 박선주가 전 남친의 친구였던 남편과 남의 집을 전전하며 동거를 하다 임신한 사연이 공개됐다.
7일 전파를 탄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특별한 거처 없이 지인들 집에서 얹혀살던 '철부지 부부' 박선주X한수인의 사연과 고민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IQ 56'의 고딩엄마 박선주가 전 남친의 친구였던 남편과 남의 집을 전전하며 동거를 하다 임신한 사연이 공개됐다. 현재 빚만 3천만원인데, 무 대책인 사연에 MC들은 호통을 쳤다.
7일 전파를 탄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특별한 거처 없이 지인들 집에서 얹혀살던 '철부지 부부' 박선주X한수인의 사연과 고민이 그려졌다.
19세의 나이에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한수인은 당시 함께 일하던 형의 여자친구인 박선주와 우연히 만나게 됐다. 3년간 전화로만 '교제'를 하다가 처음으로 남자친구와 만났는데도 무심한 남자친구와 박선주는 결국 결별 선언을 했고, 한수인은 박선주를 달래주다가 교제와 동시에 동거를 시작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마땅한 거처를 구하지 못해 지인의 집에서 살다가 임신 후 친형 집으로 들어갔다. 얼마 후 친형의 지인 집에서 아이를 출산해 키웠으나,박선주가 아이를 지인에게 맡기고 외출을 하는 횟수가 빈번해지면서 불화가 생겨, 지인 집에서도 쫓겨났다.
출산 두 달 만에 아이와 함께 길바닥에 나앉게 된 세 식구의 이야기 끝에 박선주-한수인 부부가 스튜디오에 함께 등장했다.
한수인은 "아내가 너무 철이 없어서, 도움을 받으러 왔다"고 털어놨고, 현재 처가에서 살고 있다고 밝혔다.
박선주의 친정부모는 이른 아침부터 사위와 함께 100일도 안된 손주를 돌보며 집안일에 정신이 없었는데, 박선주는 대낮이 다 되어서야 일어나 남편에게 "씻겨달라"고 요청했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가족 모두가 박선주를 모시는 것 같다"고 하는 가운데, 친정엄마가 충격적인 사실을 밝혔다. 박선주가 10세 수준의 지능인 지적장애 중증 판정을 받았다는 것. 실제로 전문가가 파악한 박선주의 현재 상태는 IQ 56. 일을 하다 손을 다쳐 현재 쉬고 있는 한수인에게 박선주는 "초밥과 회가 먹고 싶다"고 조를 정도로 철이 없었다.
장모님에게 사정을 설명한 한수인은 "둘이 8만 원만 쓰고 오라"는 약속과 함께 '장모님 카드'를 받았다. 그러나 두 사람은 마트에 들러 10만 원에 달하는 장을 본 뒤, 휴대폰 케이스를 구매하고 코인노래방까지 갔다.
이에 MC들은 "영상을 보기만 해도 집안 사정이 빠듯해 보인다"며 "두 사람이 생활비를 드린 적도 없는 것 같은데, 왜 '장모님 카드'로 사위가 인심을 쓰고 있냐?"고 했다.
더욱이 이들 부부에게는 이미 3천만 원에 달하는 빚이 있는데 그중 2천만원은 박선주가 휴대폰 개통&대출 사기를 당한 것.
박선주의 부모님은 "둘 다 빚도 못 갚는 상황에서 아이는 어떻게 키울 거냐? 이제 더는 너희에게 신경 쓸 여유가 없다"고 경고를 했고, 한수인은 다음 날부터 장인어른의 일터를 따라가 '고물 분류' 일을 시작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