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파워…첫 단독 국내 팬 데이 전석 매진, 입증한 뜨거운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대성의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가 전석 매진됐다.
개최에 앞서 지난 7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대성의 단독 팬 데이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 데이는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첫 단독 국내 팬 데이에 전석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룬 대성은 계속해서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대성의 데뷔 이후 첫 단독 국내 팬 데이가 전석 매진됐다.
대성은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D's ROAD in SEOUL(디스 로드 인 서울)'을 개최한다.
개최에 앞서 지난 7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대성의 단독 팬 데이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팬 데이는 대성이 솔로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국내 팬들과 만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대성은 오랜 시간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그동안 걸어온 자신만의 음악 여행길을 펼쳐낼 세트리스트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한창이다.
대성은 약 7년 만에 D-LITE JAPAN TOUR 2024 "D's IS ME"(디-라이트 재팬 투어 2024 "디스 이즈 미") 개최 소식을 전하며 일본 열도를 열광케 했다. 여기에 국내 팬 데이까지 오픈하며 열기를 더한 그는 공연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023년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에서 새 출발을 알린 대성은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며 대중을 만나고 있다. tvN '어쩌다 사장3' OST '나성에 가면',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까지 발매하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면모를 자랑했을 뿐만 아니라, MBN '현역가왕' 마스터로 출연해 예능 치트키다운 활약을 이어가며 매주 화요일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는 중이다.
iMBC 장다희 | 사진제공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대성, 3월 단독 국내 팬 데이 개최 "데뷔 후 처음" [공식입장]
- 대성, 오늘(18일) 솔로 싱글 '흘러간다' 발매…원곡자 이한철 '극찬'
- 대성, 본업 복귀! 오는 18일 스페셜 싱글 '흘러간다' 발매
- 대성, 트로트 DNA 봉인 해제…단체로 엉덩이 잡고 무아지경 댄스 (현역가왕)
- 2049 시청률 土 예능 1위 '놀면 뭐하니?' 유재석, 대성→김종민 원탑 메인 보컬 찾기
- 유재석, 원탑 데뷔곡 깜짝 공개 “내 귀를 믿으세요” (놀면 뭐하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