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보여줘, Show me Yourself!'…MBN Y 포럼 제1회 영상 자기소개 콘테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찾아가는 청년 멘토링 축제 MBN Y 포럼 2024가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30분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이번 Y 포럼은 '너를 보여줘, Show me Yourself!'를 주제로 1부와 2부로 진행됩니다.
오늘(8일)부터 영자 콘테스트는 영상 업로드가 가능하고 MBN Y 포럼 무료 등록도 시작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청년 멘토링 축제 MBN Y 포럼 2024가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30분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립니다.
이번 Y 포럼은 '너를 보여줘, Show me Yourself!'를 주제로 1부와 2부로 진행됩니다.
1부에서는 오은영 박사와 김주하 MBN 앵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런드리고),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무대에 오릅니다.
1부에서는 오은영 박사와 김주하 앵커가 △뭐가 제일 고민이야? 실패의 쓴맛을 즐겨라! 라는 주제로 ‘인생역전의 기’를 전달하고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런드리고),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에이스 맞대결! 창업러 VS 일잘러 라는 주제로 창업과 취업의 1인자들이 자신들의 성공 노하우를 이야기합니다.
2부에서는 모든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피식대학과 함께하는 ‘영자(영상 자기소개서) 콘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영자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100초 내외의 숏폼으로 자신의 끼와 장점을 마음껏 표현한 영상을 오는 3월 15일까지 Y 포럼 홈페이지에 올리면 됩니다.
업로드 된 영상에는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달 수 있고 함께 하는 유명 기업들이 여러분들의 '영자'를 지켜보고 직접 채용하거나 응원에 나섭니다.
오늘(8일)부터 영자 콘테스트는 영상 업로드가 가능하고 MBN Y 포럼 무료 등록도 시작됩니다.
최종 우승자는 '상금 500만 원'을 받게 되며 10명의 수상자에게 '총 1600만 원'이 지급됩니다.
10명의 우승 후보자들은 MBN Y 포럼 당일 날 결승 무대에 올라 현장 투표를 거쳐 최종 순위를 가리게 됩니다.
이번 콘테스트는 만 39세 이하 MZ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대 청소년들은 별도로 시상 할 예정입니다.
2부에 이어 걸그룹 오마이걸의 특별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며 올해 Y 포럼은 유튜브를 통해서 생방송 됩니다.
오는 3월 29일 오후 1시 30분! 연세대 대강당 Y포럼에 직접 참가해 감동의 현장을 느끼고 내 안의 나를 발견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봅시다.
자세한 내용은 MBN Y 포럼 2024 홈페이지(mbnyforum.co.kr)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현지 기자 hyunz@mbn.co.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 대통령, 명품백 의혹 입장 표명 ″몰카 정치공작...매정하게 못 끊어 아쉽다″
- '도로 위 무법자' 무면허 운전 지난해 7만 건…″처벌 강화해야″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전공의 집단 사표 낼까…복지부 '집단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
- 꿩 잡으려 엽탄 쐈다 행인 맞춘 70대 남성 '집행유예'
- 미 법원 ″트럼프 면책특권 반대″…″대통령 때 행위 처벌″
- 검찰, '테라·루나 사태' 권도형 측근 한창준 구속영장
- [부자행②]″육아휴직 끝나면 다 키운 건가요?″…출산 주체가 말하는 '진짜 대책'
- 민주 ″윤 대통령, 김 여사 명품백 논란 사과 없어…뻔뻔한 태도″
- [단독] 대선 백서 내용 들여다보니…이재명에 대한 평가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