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집서 동거하다 임신→출산 두달만에 거리로 쫓겨난 철없는 부부(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딩엄빠4' MC들이 친구와 지인 집을 전전하다가 출산 두 달 만에 아이와 함께 쫓겨난 한수인, 박선주 부부의 사연에 한숨을 쉬었다.
아이를 낳기로 한 한수인은 목포 친형 집에서 머무르게 됐지만, 얼마 후 형이 자신의 여자친구까지 넷이서 먹고 살기에는 힘든 상황이라며 집에서 쫓아냈고, 한수인, 박선주는 형이 소개해 준 영암의 이모의 집에 머무르면서 출산까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고딩엄빠4’ MC들이 친구와 지인 집을 전전하다가 출산 두 달 만에 아이와 함께 쫓겨난 한수인, 박선주 부부의 사연에 한숨을 쉬었다.
2월 7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는 한수인, 박선주 부부가 출연했다.
연애 시작과 동시에 동거를 시작한 한수인, 박선주는 서울부터 광주까지 친구 집을 전전하며 동거 생활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박선주는 갑작스럽게 임신했다. 전화를 걸어 어머니에게 임신 소식을 전한 박선주의 사연 재연 영상에 서장훈은 “죽기 살기로 엄마 말 안 들으면서 왜 저것만 통보하냐”라고 버럭했다.
아이를 낳기로 한 한수인은 목포 친형 집에서 머무르게 됐지만, 얼마 후 형이 자신의 여자친구까지 넷이서 먹고 살기에는 힘든 상황이라며 집에서 쫓아냈고, 한수인, 박선주는 형이 소개해 준 영암의 이모의 집에 머무르면서 출산까지 했다.
그러나 박선주는 한수인이 야간 아르바이트를 하러 간 사이 종종 이모에게 아이를 맡기고 외출하는 일탈을 했고, 참지 못한 이모는 출산 두 달 만에 한수인 가족을 전출 신고하고 내쫓았다.
영상을 본 MC들은 모두 한숨을 쉬었다. 스페셜 MC 최희는 “보통 아기를 낳는다고 하면 아기방도 꾸미고 출산 용품도 마련해 놓고 아기를 안정된 집으로 데려오지 않나. 저는 아이가 제일 걱정된다. 너무 속상하다”라고 두 아이의 엄마 입장에서 안타까워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뇌종양 투병 故고수정, 오늘(7일) 4주기…BTS뮤비·도깨비로 기억할 스물 다섯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0기 정숙 “재산 80억까지 늘어, 홧김에 억대 외제차 사기도” (강심장VS)[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