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박선주X한수인, 부부 빚만 3,000만 원… “대출 안 될까 봐 안 갚고 있어” 답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부가 심각한 재정 상황을 알렸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출산 후 얹혀살던 이모네 집에서 쫓겨났지만, 현재 박선주의 친정집에서 아들을 키우고 있는 박선주, 한수인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부부는 부모님의 카드로 계획 없이 소비했고, 이 모습에 박선주의 부모님은 "돈을 계속 대줄 수 없다", "빚만 지고 들어오지 않았냐"라며 부부를 다그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부가 심각한 재정 상황을 알렸다.
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출산 후 얹혀살던 이모네 집에서 쫓겨났지만, 현재 박선주의 친정집에서 아들을 키우고 있는 박선주, 한수인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부부는 부모님의 카드로 계획 없이 소비했고, 이 모습에 박선주의 부모님은 “돈을 계속 대줄 수 없다”, “빚만 지고 들어오지 않았냐”라며 부부를 다그쳤다. 심각한 상황에 패널들은 놀라며 재정 상황에 관해 물었다.
이에 박선주는 “친구가 대출을 받으라고 해서 2천만 원을 빚지게 됐다”라고 답했다. 채무 불이행으로 감치 통보까지 받은 상황에 모두들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박선주는 “신용이 막히면 대출이 안 되니 지금은 아예 안 갚고 있다”라며 심각성을 파악하지 못했다.
남편 한수인 또한 700만 원 정도의 빚이 있음을 밝혔다. 이에 박미선은 “위가 아플 정도다”라며 답답함을 표현했다. 한수인은 “어떻게 갚아야 하나”, “혼나야 하는 게 맞다는 생각만 들었다”라며 체념한 듯한 표정을 지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철부지 엄마 박선주, 지적장애 10살 수준... 남편 한수인 “내가 사랑해서 만나는 것” (고딩엄빠4
- 장모님 카드로 인심 쓰는 '고딩엄빠'…서장훈 호통
- 임신 아내 때린 '고딩엄빠'…카메라 앞에서도 폭행 시도
- ‘고딩엄빠4’ 아내 폭행한 남편 문남주, 분노 원인에 “뺑소니로 머리 수술 이후 주체 안 된다
- 남편에 폭행당한 청소년母, 경찰 신고+가출(고딩엄빠4)
- '고딩엄빠' 촬영중단 위기…김민준·천수민 "아이와 길바닥行 걱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