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과거 연인' 이지아 향한 마음 접지 못하고 '공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직 나에게 미련 있습니까."
강기영이 과거 연인이었던 이지아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한 상태에서 공조를 시작했다.
이에 김사라는 "우리가 같이 일할 사이는 아니지 않아요?"라고 물었고, 동기준은 "아직 나한테 미련 있습니까"라고 쿨한 척 되물었다.
그러나 정작 동기준은 김사라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한 상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아직 나에게 미련 있습니까."
강기영이 과거 연인이었던 이지아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한 상태에서 공조를 시작했다. 이번엔 미투 소송중인 남편을 상대로한 아내의 이혼소송을 도와주는 것이다.
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김사라(이지아 분)가 솔루션에 들어온 동기준(강기영 분)을 불편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과거 연인이었기에, 김사라는 동기준이 솔루션 결합을 먼저 거절해주기를 바랐던 바.
그러나 결국 솔루션에 들어온 동기준에 김사라는 "더 좋은데 갈 수 있었잖아요"라고 물었고, 동기준은 "내가 팀장님 때문에 왔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오해는 사양인데"라고 답했다.
이에 김사라는 "우리가 같이 일할 사이는 아니지 않아요?"라고 물었고, 동기준은 "아직 나한테 미련 있습니까"라고 쿨한 척 되물었다. 이어 "그게 아니면 뭔 상관이지? 딱 3개월 봅니다. 그때까지도 내가 팀장님 불편하게 하면 내가 알아서 정리할게요"라며 김사라의 말을 받아쳤다.
이에 김사라는 "그러죠. 세 달치고 너무 짐을 많이 갖고 온거 같긴 하지만"라며 동기준과 일하게 된 현실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정작 동기준은 김사라를 향한 마음을 접지 못한 상태. 김사라가 나간 뒤에 자신의 포즈 등에 대해 후회하는 등 여전히 마음이 남아있음을 보여줬다.
한편 이주원(심이영 분)의 이혼 소송을 앞두고 솔루션 멤버들은 미투 소송 중인 이주원의 남편 장재국 앵커의 뒷조사를 하기로 했다.
이가운데 김사라는 이주원을 불러 숨겨진 사연을 듣게 됐다.
김사라는 "결혼할 때 사연 있으셨죠? 지난번에 말씀하셨던 촉이요. 그 사연이랑 관련 있을 거 같은데요?"라고 물었고, 망설이던 이주원은 "저도 똑같이 당했었어요"라고 말했다.
이에 김사라는 "장재국한테요?"라며 깜짝 놀라 물었고, 이주원은 "아이가 생겨서 결혼했어요. 한잔 하는 자리에 갔다가 그때는 정말. 내 배속의 아이만 생각했었어요. 남편이 워낙 매달리기도 했었고요"라고 설명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