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희망복지지원팀, 설명절 맞이 희망키트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칠곡군 희망복지지원팀은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아 사례관리대상자 및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희망키트'(명절맞이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칠곡군 명절 희망키트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설, 추석명절에 후원자의 물품을 기탁받아 키트를 구성, 전달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없이 온정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고자 시작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칠곡)=김병진 기자]경북 칠곡군 희망복지지원팀은 지난 6일 설 명절을 맞아 사례관리대상자 및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희망키트'(명절맞이 식품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20만원 상당의 설 명절 꾸러미에는 사과, 배, 밀가루, 당면, 고기 등 설 명절에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는 31종의 품목으로 14개소 후원자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로 구성됐다.
칠곡군 명절 희망키트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설, 추석명절에 후원자의 물품을 기탁받아 키트를 구성, 전달함으로써 소외된 이웃없이 온정을 나누는 명절을 보내고자 시작된 사업이다.
김재욱 칠곡군수는 "설 명절을 맞아 더욱 외로울 수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고 지속적인 후원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신 후원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성에너지, 설맞이 전통시장 도시가스 안전 캠페인 실시
- 청도군, 청도박물관 설맞이 민속놀이 마당 개최
- 대구보건대 보건통합교양학부, 전공 간 연계 보건의료현장 체험교육 우수자 시상식 열어
- 경북문화관광공사, 설맞이 사회공헌활동 진행
- 대구사이버대, 2024 DCU 콘텐츠 개선 연구회 개최
- 영남이공대, 2023학년도 국고 재정지원사업 종합자체평가 워크숍 '성료'
- DGB대구은행, 설맞이 귀성객 대상 신권교환 등 이동점포 운영
- 경주시, 설 연휴 병의원 26곳·약국 43곳 운영
- 제22대 총선 D-60, 정당·후보자 명의 선거여론조사 금지
-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설 연휴 방폐장 안전관리 대책기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