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이지아∙강기영 주연 ‘끝내주는 해결사’ 첫 번째 OST 가창···‘Destiny’ 발매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박정현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 /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SLL)’ OST Part.1 ‘Destiny(데스티니)’가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Destiny’는 어쿠스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박정현의 소울풀한 보컬에 발라드 선율이 더해져 한층 깊은 울림을 전한다.
박정현은 세밀한 보컬 테크닉으로 오랜만에 재회한 옛 연인들의 알 수 없는 감정을 담아내며 앞으로 펼쳐질 주인공들의 관계성에 궁금증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따뜻함이 묻어나는 묵직한 저음으로 리스너들로 하여금 소중했던 기억을 추억하게 하며 로맨스 감성을 자극한다.
올해 데뷔 26주년을 맞이한 박정현은 담백한 어쿠스틱 팝부터 초대형 발라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국가대표급 보컬 테크닉과 가창력을 지녔다. 폭넓은 음역대와 그 속에서 균형을 이룬 명료한 음색으로 매 음악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며 ‘레전드 알앤비 여제’, ‘대한민국 대표 디바’로 통하고 있다.
박정현은 곡이 가진 이야기의 디테일을 섬세하게 살려내는 탁월한 표현력으로 옛 연인들의 미묘한 설렘을 자아내며 극 중 러브라인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와 똘기 변호사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다.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이 악질 배우자 처단 전문가들로 변신해 통쾌한 인생 솔루션을 전한다. 매주 수, 목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박정현이 가창한 ‘끝내주는 해결사’ OST Part.1 ‘Destiny’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