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정재형, 이효리 옷 기억 안 날 정도로 퇴폐적 첫인상”(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기하가 정재형의 퇴폐적 첫인상을 떠올렸다.
2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53회에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정재형은 장기하와의 첫만남 스토리를 풀었다.
장기하는 "효리 누나 처음 봤는데 효리 누나가 뭘 입었는지도 기억도 안 난다. 첫만남이고 너무 떨리는 순간이었는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장기하가 정재형의 퇴폐적 첫인상을 떠올렸다.
2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53회에는 정재형, 장기하, 카더가든, 비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구라는 떨려하는 정재형에 "장항준처럼 예능 강박 있나보다. 안 그래도 된다"면서 "그동안 숨겨둔 자극적 사생활 얘기 좀 하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에 정재형은 장기하와의 첫만남 스토리를 풀었다. 그는 "제가 파리 있을 때 검색해서 (장기하의) '싸구려 커피'를 들었다. 이적한테 '이 친구 누구니'라고 물었다. 아는 친구라고 해서 '한번 보자'고 했다"고 회상했다.
장기하는 "적이 형 연락이 왔는데 사실 (재형) 형 있다고 하지 않았다. '음악하는 사람 몇명 있고 여기 효리 있는데 올래?'라고 하셨다"면서 "저는 '이효리?' (놀라서) 바로 갔다. 갔는데 그게 무슨 와인바 테이블이었는데 효리 누나가 있는데 여기 효리 누나가 계시면 누가 셔츠를 여기까지 풀고 '네가 기하구나'라고 하더라"고 떠올렸다.
김구라는 "그래 이거야"라며 자극적 스토리를 반겼고 정재형은 "(김구라가) 원하는 거 나왔다. 퇴폐적인 거"라고 받아쳤다. 장기하는 "효리 누나 처음 봤는데 효리 누나가 뭘 입었는지도 기억도 안 난다. 첫만남이고 너무 떨리는 순간이었는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뇌종양 투병 故고수정, 오늘(7일) 4주기…BTS뮤비·도깨비로 기억할 스물 다섯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0기 정숙 “재산 80억까지 늘어, 홧김에 억대 외제차 사기도” (강심장VS)[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