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터-최성원 더블더블 정관장 푸본 제압, SK와 파이널 포 맞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 정관장이 동아시아슈퍼리그(EASL) A조 최종전에서 대만 타이베이 푸본 브레이브스를 꺾었다.
정관장은 7일 타이베이 허핑 체육관에서 열린 타이베이 푸본 브레이브스와의 2023~2024 EASL A조 최종전에서 84-70으로 승리했다.
4승 2패로 같은 B조의 뉴타이베이 킹스(대만)와 동률을 기록했지만, 골 득실에서 앞선 SK가 조 1위를 확정했다.
SK가 조 1위로 파이널 포에 올라가며 A조 2위 안양 정관장과 맞붙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안양 정관장이 동아시아슈퍼리그(EASL) A조 최종전에서 대만 타이베이 푸본 브레이브스를 꺾었다.
정관장은 7일 타이베이 허핑 체육관에서 열린 타이베이 푸본 브레이브스와의 2023~2024 EASL A조 최종전에서 84-70으로 승리했다. 일찌감치 A조 2위를 확정지었던 정관장의 조별리그 최종 전적은 4승 2패가 됐다.
로버트 카터(21점 3점슛 3개 13리바운드 2어시스트)와 박지훈(13점 10리바운드 3어시스트)이 나란히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한편 서울 SK는 이날 홈에서 열린 B조 마지막 경기에서 리온 윌리엄스(23점)와 허일영(23점)을 앞세워 필리핀의 메랄코 볼츠를 72-62로 꺾었다. 4승 2패로 같은 B조의 뉴타이베이 킹스(대만)와 동률을 기록했지만, 골 득실에서 앞선 SK가 조 1위를 확정했다.
SK가 조 1위로 파이널 포에 올라가며 A조 2위 안양 정관장과 맞붙게 됐다. A조 1위 치바 제츠는 B조 2위 뉴타이베이와 만난다.
파이널 포는 오는 3월 8일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된다. 파이널과 3위 결정전은 10일 열린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정형돈 “‘슈돌’ 섭외 많았지만 고사했다.. 이휘재네 쌍둥이와 동반 출연 제의” [종합]
- 자책골→실점 빌미 ‘요르단의 악몽’에 박용우 “죄송하다, 제 실수가 컸다” [SS도하in]
- “언제까지 해먹을거야!” 이경규의 분노·★들의 아쉬움 부른 ‘2024 아시안컵’ 4강전 대패
- 파리의 송혜교, 밀착 원피스로 드러낸 절정의 미모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토너먼트 출전 시간 無→‘충격 고백’ 김진수 “아팠던 적 없다, 오해하시더라” [SS도하in]
- 오정연, 운동 얼마나 한 거야. 칼각 복근 드러낸 보디 프로필 화제
- 결혼 발표한 조세호 “생각보다 열애 기사 늦게 났다”.. 유재석 축의금은 10만 원? (유퀴즈)
- 이덕화 “교통사고로 4000 바늘+장 1m 절제.. 동료들이 조의금 걷자고 할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