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스타렉스에 받혀 구겨진 SM5…60대 부부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양양군에서 승합차와 승용차의 추돌 사고가 발생해 승용차에 타고 있던 중년 부부가 사망했다.
공개된 사고 현장 사진에는 중앙선을 침범한 승합차에 받힌 승용차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구겨져 사고 충격의 정도를 가늠케 했다.
7일 속초경찰서 등에 따르면 사고는 전날 오후 4시 46분쯤 서면 가라피리 국도 44호선 남설악교 중간 지점에서 스타렉스 승합차 운전자 A(61) 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SM5를 들이받으면서 일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양양군에서 승합차와 승용차의 추돌 사고가 발생해 승용차에 타고 있던 중년 부부가 사망했다. 공개된 사고 현장 사진에는 중앙선을 침범한 승합차에 받힌 승용차 앞부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구겨져 사고 충격의 정도를 가늠케 했다.
7일 속초경찰서 등에 따르면 사고는 전날 오후 4시 46분쯤 서면 가라피리 국도 44호선 남설악교 중간 지점에서 스타렉스 승합차 운전자 A(61) 씨가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SM5를 들이받으면서 일어났다. 사고 당시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조사됐다.
이 사고로 SM5 승용차 운전자 B(73) 씨와 함께 타고 있던 아내 C(67)씨가 심정지 상태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졌다. A 씨는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은 A 씨가 왕복 2차선에서 술에 취해 차량을 몰던 중 차선을 넘어 SM5와 충돌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정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톱스타 출연료 수준은? … 3~4회만 출연해도 강남 아파트 한채 값[Who, What, Why]
- 미국서 적발된 한인 성매매 업소…한국 스파이 조직 의혹
- “디올백으로 하늘 못 가린다”…박은정 검사 사직서 제출
- ‘대권 도전’ 질문에 한동훈 “4·10 이후 제 인생 꼬이지 않겠나…죽을 길 알면서 나온 것”
- ‘현역가왕’, ‘미스트롯3’ 넘었다…시청률 골든크로스
- 김영옥 “음주차량 사고에 손자 하반신 마비… 8년째 간병”
- 국힘 ‘부적격 발표’ 반발 확산… 김성태 “공천 전횡” 탈당 고심
- 진중권 “김경율과 통화, ‘내가 압력 굴복할 사람이냐’고…레드팀 역할 충실히”
- 대통령 관저로 택시 18대 허위 호출…경찰, 30대 여성 검거
- 청년도약계좌 환승땐 최대 10% 고금리… 투자 원하면 ISA 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