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 데뷔 첫 온·오프라인 팬사인회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데뷔 싱글 'Voyage (보야지)'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6일 데뷔 첫 팬사인회를 열었다.
오는 15일 포토북 발매를 앞두고 그동안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한 것.
지니어스는 8일 정오부터 오는 15일 발매되는 포토북 세트의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포토북 세트에는 포토북과 포토카드, 스티커가 포함되며 키치한 멤버들의 모습부터 상큼 발랄한 셀카까지 지니어스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데뷔 싱글 'Voyage (보야지)'로 가요계에 데뷔한 지니어스(예영, 시온, 미카, 조에, 안다미로)는 6일 데뷔 첫 팬사인회를 열었다. 오는 15일 포토북 발매를 앞두고 그동안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자 한 것.
지니어스는 이날 설레는 분위기 속에서 팬들과 따듯하게 눈을 맞추는가 하면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며 소통했다. 오프라인 행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영상 통화 사인회도 진행,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지니어스는 최근 데뷔곡 'Voyage'를 통해 탈신인급 라이브, 퍼포먼스,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지니어스는 8일 정오부터 오는 15일 발매되는 포토북 세트의 2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포토북 세트에는 포토북과 포토카드, 스티커가 포함되며 키치한 멤버들의 모습부터 상큼 발랄한 셀카까지 지니어스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다.
사진제공 | HOMe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파격 시스루…럭셔리한 관능美 [화보]
- 보아, 박민영 청부살인까지…나인우가 대신 교통사고 (내남결)[TV종합]
- SM, 지난해 매출 1조원 육박...영업이익 1154억원
- 이찬원, 성욕 ‘폭주 기관차’ 인정…장성규도 ‘성욕의 화신’ (한 끗 차이)
- 량현량하 김량하 0표 굴욕 “홀로서기 7년 걸렸는데…” (커플팰리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