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슈퍼 레이디'로 '쇼챔' 1위 "앞으로 더 멋진 음악 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 없이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아이들은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슈퍼 레이디'로 방송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 '슈퍼 레이디'로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여자)아이들은 컴백과 동시에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출연 없이 '쇼! 챔피언' 1위를 차지했다.
(여자)아이들은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슈퍼 레이디'로 방송 출연 없이 1위에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슈퍼 레이디'로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다 네버랜드(팬덤명) 덕"이라며 "앞으로 더 멋진 음악하는 (여자)아이들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 '슈퍼 레이디'로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여자)아이들은 컴백과 동시에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와 유럽 앨범 차트를 비롯해 24개 지역 및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100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초동 판매량 153만장을 돌파해 '2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하기도 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터질듯한 넘치는 볼륨감…한 줌 허리 눈길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지쳐가는 손흥민-이강인, '황소' 황희찬이 중요하다[초점]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이다혜,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미니스커트 몸매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터질 듯한 애플힙…레이싱 걸 변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