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상태로 '비틀비틀' 역주행‥행인 치고 음주측정 거부
[뉴스데스크]
◀ 앵커 ▶
한밤중에 서울 도심에서 만취 운전을 한 20대 운전자가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건물 주차장 차단기를 부수고, 일방통행 도로를 역주행하다가 행인을 치기까지 했는데요.
손구민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 리포트 ▶
흰색 SUV가 닫혀 있는 주차장 차단기를 그대로 들이받고 속도를 냅니다.
잠시 멈춰선 차량은 후진을 하더니, 오른쪽으로 돌아 빨간 드럼통을 치고 지나갑니다.
비틀대는 차량은 오른쪽의 건물 벽을 긁고 지나더니 갑자기 방향을 잃은 듯 골목 끝에 한참을 서 있습니다.
지난 5일 밤 11시쯤, 서울 영등포구의 한 골목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20대 여성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인근 상인] "차가 그대로 나와서‥ 꺾어서 가게 벽면에 긁고 그대로 지나가더라고요. 긁으면서 가다가 정차하셔서‥"
운전자는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을 해가며, 이곳 가게 앞에서 행인을 치고 그대로 지나갔습니다.
차에 치인 남성은 크게 다치지 않았습니다.
음주 차량은 대로변으로까지 나가, 약 200미터를 더 달렸고, 옆길에 주차돼 있는 화물차 뒷부분을 들이받고 나서야, 멈춰 섰습니다.
운전자는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네 차례 거부한 뒤 체포돼 조사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운전자를 우선 석방했고, 추가 조사를 거쳐 사건을 검찰에 넘길 계획입니다.
MBC뉴스 손구민입니다.
영상취재: 강종수 / 영상편집: 문명배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영상취재: 강종수 / 영상편집: 문명배
손구민 기자(kmsohn@mbc.co.kr)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desk/article/6569595_36515.html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
- 윤 대통령, 잠시 뒤 대담 방송‥"종이 한 장 없이 녹화했다"
- '사면 약속' 미리 받고 공천 신청?‥국힘, 1차 서류 결과부터 파열음
- 제3지대 '통합 공천관리위원회' 구성에는 합의‥하지만 빅텐트는?
- 2천 명 배정 어떻게?‥수도권 소규모 의대도 증원
- 한동훈 "'검사 독재' 있다면 이재명은 감옥"‥'대선 출마' 물어보니
- 인천 전세사기 주범 '법정 최고형' 징역 15년‥"사기죄 형량 높여야"
- '유효 슈팅 0개' 굴욕‥결승 문턱서 충격패
- "패인은 클린스만" 지적에도 "사퇴 안 한다"
- [바로간다] 인왕산 바위에 박힌 '철심 수십개'‥처벌 안된다?
- "화장실에서 휴대전화를 주웠는데 수상해"‥불법촬영 혐의 대학생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