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 대단원의 막 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가 7일 부산광역시 북구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은 '부산형 늘봄 정책'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16개 구·군과 5개 교육지원청을 권역별로 나눠 지난달 29일부터 수영구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를 진행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가 7일 부산광역시 북구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은 ‘부산형 늘봄 정책’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16개 구·군과 5개 교육지원청을 권역별로 나눠 지난달 29일부터 수영구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부산형 늘봄 확대 정책 설명회’를 진행해왔다.
설명회에서는 하윤수 교육감이 직접 일타 강사로 나서 단 한 명의 학생도 놓치지 않는 맞춤형 교육·돌봄 서비스 ‘부산형 늘봄 정책’ 전반에 대해 직접 강의를 펼쳤다.
하 교육감은 돌봄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1~3학년을 모두 수용하기 위한 공간 확보 방안, 학습형 방과 후 프로그램 운영방안 등을 꼼꼼하게 설명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좋은 정책을 만들고 발표하는 것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며 “입에 단내가 나고 몸살이 나도 가야만 할 길이고 학부모님의 돌봄 걱정과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늘봄 정책 추진에 교육청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음] 윤필상 (한국펀드평가 상무)씨 빙부상
- 현대제철-현대엔지니어링, 'H-모듈러 랩' 구축
- HD현대重, 캐나다에 잠수함 도입 토탈 솔루션 제안
- [지스타 2024] 조텅 CEO "슈퍼바이브, 1만시간 즐겨도 신선하고 혁신적"
- [속보] 법원 "선거법 위반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속보] 법원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는 아니야"
- 한미그룹 3인 연합 "형제 측 '유상증자' 시도는 용납 못 해"
- [속보] '문제 유출 논란' 연세대 자연계열 논술, 법원서 '무효 가처분' 인용
- 법무법인 지평 새 대표에 김지홍·이행규 변호사
- 서울시, 17일 '손기정마라톤' 개최…'월드컵경기장~가양' 교통 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