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전기차 전용 필름 ‘칼트윈 액티브’ 신년 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팅크웨어는 전기차 전용 PDLC(고분자 분산형 액정) 필름 '칼트윈 액티브'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칼트윈 QS 틴팅을 차량 전체에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55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팅크웨어는 또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을 시공한 뒤 개인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20만 원 상당의 PPF 필름 3종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팅크웨어는 내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에서 추첨을 통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과 테슬라 차량 전용 휴대전화 거치대 커브드 V4.5를 무료로 증정한다. 칼트윈 QS 틴팅을 차량 전체에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55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팅크웨어는 또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을 시공한 뒤 개인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20만 원 상당의 PPF 필름 3종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슬라 오토프렁크·신차 용품 세트를 최대 14만 원 할인해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시공 현장에서 불필요한 성형·재단을 하지 않고 차량 손상 없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며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한 정도의 시인성을 보인다”고 말했다.
현재 칼트윈 액티브를 시공할 수 있는 차량은 테슬라 모델3·모델Y다. 시공을 마친 고객은 보증기간 5년 동안 갈라짐·탈색·변색·벗겨짐 현상 등 필름·시공 결함에 대해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시공을 받을 수 있다.
칼트윈 액티브 판매가는 129만 원이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벽 대통령 관저로 택시 18대 호출한 30대 여성 검거
- 안철수 “의대 증원 찬성…기피문제 해결 안하면 피부과 2000개 생겨”
- ‘공천 부적격 판정’ 김성태 “암처럼 퍼진 ‘핵관’들이 만든 결과”
- “비린내 지긋지긋”…생선조림 가게 운영 남편 10년간 구박한 아내 [e글e글]
- 유빙에 갇혀 얼굴만 내민 범고래들…日 “구조 불가능” (영상)
- “난 소년이니 풀려날 것”…‘신림 흉기난동’ 모방 10대의 최후
- 이부진, 지역 상생 프로그램 행사서 ‘사랑으로’ 열창 모습 포착
-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확인바랍니다” 무심코 링크 눌렀다간…
- “내가 뭐 하려고 했더라?”…가물가물하면 ‘이것’ 먹어야
- 서울시, ‘우이신설 연장선’ 기본계획 승인…내년 착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