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BXB, 매력 한도 초과 신곡 ‘Airplane’
아이돌그룹 BXB(비엑스비)가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BXB는 7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 무대에 섰다. BXB는 두 번째 싱글 ‘Chapter 2. Wings(챕터 2. 윙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Airplane)’ 무대를 꾸몄다.
세련된 화이트 트위드 재킷을 입고 등장한 BXB는 이지 리스닝에 최적화된 편안한 멜로디와 노랫말과 완벽하게 부합하는 퍼포먼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4인 4색 매력을 과시했다.
매 무대마다 라이브를 선보이는 BXB답게 이번 무대 역시 생생한 라이브를 들려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지훈과 하민의 진정성 넘치는 보이스, 현우와 시우의 감미로운 래핑이 잔잔한 울림을 전했다.
BXB는 무대 중간중간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즈와 해사한 미소, 넘치는 끼를 과시하며 그들의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신보 ‘Chapter 2. Wings‘는 가장 빛나던 학창 시절 회전목마처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방학의 부푼 설렘과 기대감,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청춘의 자유로움과 이를 통해 얻는 즐거움, 추억 등을 풀어낸 앨범으로, 청춘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타이틀곡 ‘에어플레인’은 펑키한 가스펠 스타일의 팝 곡으로, 리얼 사운드 악기들로 구성됐다. 두 날개를 펼치고 높이 나는 비행기처럼 반복된 일상을 벗어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녹였다.
BXB는 지난해 1월 인트로 앨범 ‘Intro: Flight and a new beginning(인트로: 플라이트 앤드 어 뉴 비기닝)’으로 데뷔, JTBC ‘피크타임’에서 팀 4시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청춘들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은 시리즈 앨범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BXB는 각종 음악방송과 라디오 등에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