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레이블? 솔로 앨범?…블랙핑크 리사의 의미심장 '커밍순' [MD이슈]

강다윤 기자 2024. 2. 7. 19: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행보를 예고했다.

리사는 7일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사는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림자로 인해 가려진 리사의 두 눈과 그 아래 오뚝한 코, 살짝 벌어진 도톰한 입술이 신비로움을 더한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게재한 사진. / 리사

몇 시간 뒤 리사는 '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글이 적힌 새로운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에는 반대로 리사가 그림자에 휩싸인 가운데 눈 하나만이 또렷이 드러난 모습이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리사의 눈빛에서 남다른 포스가 느껴진다.

리사는 지난 2016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블랙핑크로 데뷔해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뚜두뚜두 (DDU-DU DDU-DU)', '마지막처럼', '포에버 영(Forever Young)',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프리티 새비지(Pretty Savag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게재한 사진. / 리사

그러나 블랙핑크는 지난해 YG엔터테인먼트와 팀 활동 관련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개인 활동 관련 재계약은 체결하지 않고 독자 활동에 나섰다.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했고,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영유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오맘에서 설립한 '블리수'에서 새 출발에 나섰다. 로제 또한 곡 작업을 하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리사만이 지난해 완전체 콘서트 이후 국내 활동이 뜸한 상황이다. 리사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아코르 아레나에서 열린 자선 행사 '옐로 피스 갈라'에 참석하는 등 해외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과 함께 미국 플로리다 마이애미 해변에서 포착되기도 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 / 마이데일리

때문에 리사의 'COMING SOON'이 개인 레이블 설립을 알리는 것인지, 솔로 앨범 혹은 활동을 예고한 것인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8일 리사가 어떤 소식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