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세 연하♥' 조세호 "생각보다 늦게 열애 기사 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원희가 입담을 뽐냈다.
MC 유재석은 조세호를 예랑(예비신랑)이라고 부르며 "이제야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났다"고 반겼다.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인 김원희가 게스트로 나온다.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컨디션을 알 수 있다는 유재석과 김원희는 '놀러와', '동거동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오랜 기간 함께 출연하며 쌓았던 추억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방송인 김원희가 입담을 뽐냈다.
7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환상의 짝꿍'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녹화는 MC 조세호의 열애 공개 바로 다음날 진행됐다. MC 유재석은 조세호를 예랑(예비신랑)이라고 부르며 "이제야 드디어 열애 기사가 났다"고 반겼다. 조세호는 "생각보다 기사가 늦게 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지난달 22일 조세호는 "9세 연하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소속사 측은 "조세호가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유재석의 20년 지기 절친인 김원희가 게스트로 나온다. 상대방의 얼굴만 보아도 컨디션을 알 수 있다는 유재석과 김원희는 '놀러와', '동거동락'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오랜 기간 함께 출연하며 쌓았던 추억을 공개한다. 배울 점이 많은 동료로서 서로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던 일화부터 엉망진창이었다는 김원희의 결혼식 사회 에피소드까지 털어놨다.
김원희는 색다른 연예계 입성기와 적성에 맞지 않았던 연기 생활, 이후 진행 실력을 인정받으며 내로라하는 여성 MC로 활약한 시절도 떠올린다. 김원희는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앞으로의 연기 및 방송 계획, 남은 삶을 가치 있게 보내기 위한 새로운 도전도 밝힐 예정이다.
14년 차 이혼 전문 변호사 박은주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그간 담당한 누적 이혼 소송 건수만 2000건에 달한다. 이혼 전문 변호사답게 최근의 이혼 사유, 기막힌 외도 사례, 이혼 소송 진행 중 분노했던 에피소드를 전한다. 이어 배우자를 만날 때 주의할 점, 부부가 싸우지 않는 방법 등을 설명했다.
6.25 참전용사인 할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7남매 중 4명이 군인이 된 정예림·정예지·정원준·정원표 씨도 출연한다. 이들은 군인이 된 전우애 가득한 가족 이야기, 군인 가족만의 독특한 위계질서 등을 공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