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영명사’ 갑진년 새해 값진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 조마면에 있는 영명사는 7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백미 20kg 30포(170만 원 상당)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김성환 조마면장은 "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몸소 실천해주시는 영명사와 신도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백미는 소중한 뜻에 따라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천시 조마면에 있는 영명사는 7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백미 20kg 30포(170만 원 상당)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영명사는 올해로 25년째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을 맡기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번 기탁 물품 역시 신도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준비한 것이다.
영명사 진명 주지스님은 “불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쌀을 이웃들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라며, “부처님의 사랑과 자비로 우리 조마면민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김성환 조마면장은 “나눔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몸소 실천해주시는 영명사와 신도들에게 감사드리며, 전달해주신 백미는 소중한 뜻에 따라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기탁된 백미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천|김병익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파격 시스루…럭셔리한 관능美 [화보]
- 보아, 박민영 청부살인까지…나인우가 대신 교통사고 (내남결)[TV종합]
- SM, 지난해 매출 1조원 육박...영업이익 1154억원
- 이찬원, 성욕 ‘폭주 기관차’ 인정…장성규도 ‘성욕의 화신’ (한 끗 차이)
- 량현량하 김량하 0표 굴욕 “홀로서기 7년 걸렸는데…” (커플팰리스)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