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JC, 골든블루·하이트진로와 사회공헌 이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가 ㈜골든블루, ㈜하이트진로 등과 손을 잡고 사회공헌 사업에 나선다.
한국JC는 지난달 28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15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한국JC는 ㈜골든블루와 2015년 이후 꾸준히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한국JC를 후원하며 한국JC와 여러 사회공헌 사업을 함께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경수 기자]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가 ㈜골든블루, ㈜하이트진로 등과 손을 잡고 사회공헌 사업에 나선다.
한국JC는 지난달 28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제15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한국JC 정기총회는 총 재적 표결권 수 3247표 중 2312표 참석으로 성원됐고, 정기총회에 앞서 업무 협약식 및 한국JC 발전기금(KJCDF) 납부자에 대한 배지 및 인증서 전달식이 진행됐다.
한국JC는 ㈜골든블루와 2015년 이후 꾸준히 사회공헌 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있다. 업무협약식에는 1999년 JCI 제 54대 세계회장을 역임한 최용석 ㈜골든블루 부회장이 직접 참석했다.
아울러 하이트진로㈜와도 오랜 인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한국JC를 후원하며 한국JC와 여러 사회공헌 사업을 함께 하고 있다.
협약식 진행 이후 한국JC 발전기금(KJCDF) 납부자에 대한 배지 및 인증서 전달식이 이어졌다. KJCDF는 한국JC 발전기금(KJCDF)은 한국JC의 발전을 위해 사용되는 기금을 모으는 제도로, 일반회원부터 전역한 회원 및 특우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최민원 한국JC 중앙회장은 “제150차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신 전국 지방JC의 수석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 올 한해 한국JC의 발전을 위해 FOR YOU 2024를 실천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wate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박지윤 경호원에 정강이 차였다" 소문 확산…양측 갈등 심화
- '아역배우 출신' 노형욱 "고깃집서 알바 중"…근황 공개
- 이영하 "재혼한 선우은숙, 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
- ‘클린스만 경질’ 여론 높아지는데…정몽규 축구협회장 임원회의 ‘불참’ 통보
- '마라톤 세계기록 보유자' 키프텀, 교통사고로 숨져
- "얼굴그어버린다"…이별통보에 여친 감금하고 살인 시도까지
- 코미디언 이은형, 7년 만에 임신…남편 강재준 26㎏ 감량 후 경사
- “성관계 해봤어?” 취준생 분노한 무개념 면접, 어디까지?
- 투개월 도대윤 "정신병원 강제 입원 당했다"
- “결국 사달났다” 역대급 터지자 월 4천원 인상…초유의 ‘이탈’ 행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