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 이도엽 비밀 캐낼까…첫 임무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가 불도저 면모로 사건 해결에 나선다.
7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이혼 해결 어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솔루션은 미투 사건에 휘말린 유명 앵커 남편 장재국(이도엽 분)과 이혼하고 싶은 베스트셀러 작가 이주원(심이영 분)을 위한 작전에 투입된 상황이다.
'끝내주는 해결사' 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이혼 해결 어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사라(이지아 분)를 필두로 권대기(이태구 분), 강봄(서혜원 분)에 이어 마지막 빈틈을 채워줄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이 합류한다.
앞서 김사라는 솔루션의 대표 손장미(김선영 분)의 적극 추천을 받은 변호사가 옛 연인인 동기준이라는 사실을 알고 같이 일할 수 없다고 판단을 내렸다. 손장미의 등쌀에 못 이겨 동기준과 만나는데까진 나왔지만 김사라는 솔루션 영입을 거절해달라는 말로 선을 그었다. 그러나 동기준이 제안을 수락하는 대신 반대로 김사라와 함께 일하고 싶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팀장 김사라와 동기준, 권대기와 강봄까지 모두 모여 장재국과 대치하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궁지에 몰린 것 같은 장재국과 김사라를 둘러싼 팀원들의 기세등등한 분위기가 맞서고 있는 상황. 이들이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미투 사건의 진실을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각기 다른 시선으로 사건에 접근할 김사라와 동기준의 파트너십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끝내주는 해결사’ 는 7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딸 이원주씨, 인턴 취직한 '단체'는?
- [르포]쌓이는 물량·쏟아지는 민원..설 앞둔 택배기사들의 눈물
- "성매매 'VIP고객' 바이든 아들"…美 한인 성매매 고객 명단 공개하나
- "시원하냐"...사형 선고에 박수친 살인범, 무기징역 감형
- 새벽에 대통령 관저로 택시 18대 허위 호출한 30대 검거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잘 만든 라면 하나가 '1조 매출'…농심·삼양, 최고 실적 갈아치웠다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비비 "송중기가 휴대전화 최신 기종 사줬다"
- "팬심 이용한 성폭행"…檢, 아이돌 출신 `힘찬` 집행유예에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