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교육청, 설 연휴 교육기관 주차장 무료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교육청은 설 명절을 맞아 9일부터 12일까지 664개 공·사립 학교와 58개 교육기관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7일 밝혔다.
경북교육청은 학교 자율 개방 주차장 이용 시 비상 연락처를 남기고 학교 시설물 훼손과 쓰레기 무단 투기 등의 행위를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교육청은 설 명절을 맞아 9일부터 12일까지 664개 공·사립 학교와 58개 교육기관의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7일 밝혔다.
개방 주차장은 공유 누리 웹․앱과 민간 포털(카카오, 네이버, 티맵)에서 '무료 주차장'을 검색한 후 길 찾기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개방 대상 학교 명단과 시간 등 상세 정보는 경북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북교육청은 학교 자율 개방 주차장 이용 시 비상 연락처를 남기고 학교 시설물 훼손과 쓰레기 무단 투기 등의 행위를 삼가 달라고 당부했다.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설 연휴 기간에 학교 주차장 무료 개방은 주택가 주민과 귀성객들의 주차 편의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학교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준희 "손흥민 은퇴? 경종 울리려는 것…클린스만은 자신이 분석 대상"
- 기안84 "동갑인 北 김정은과 먹방 하고파"
- “축구협회장, 책임지고 물러나야지!”…이경규, 요르단전 패배에 일침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아버지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나솔' 40대 돌싱女 2년만에 "재산 50억→80억 불었다"…비결은?
- 배종옥 "39살에 엄마 잃고 조울증…108배로 이겨냈다"
- "죄를 지었다"…눈물 고백 미노이, 광고 촬영장에 나타나지 않았다
- 백일섭, 7년째 보청기 착용…“상대방 대사가 안 들렸다"
- '상간남 피소' 강경준 조정 가능성... 합의로 끝날 수도
- 은지원 " 한번 이혼해서 위축...연애 조심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