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피그인더가든·부루구루·지평주조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SPC삼립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활용한 샐러드를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늬밤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가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SPC삼립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활용한 샐러드를 판매한다. 부루구루는 솔로 가수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츄(CHUU)와 협업해 '츄-하이'를 출시했다. 지평주조는 국내산 보늬밤 풍미를 담은 신제품 '보늬달밤'을 내놨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MBTI 샐러드' 4종 출시
SPC삼립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MBTI 샐러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들의 문화코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성격유형검사 MBTI를 제품 마케팅에 활용해 각 유형별로 어울리는 맛을 구성했다. 판단 기능의 T(사고형)와 F(감정형), 생활 양식의 J(판단형)와 P(인식형)의 특징을 다양한 토핑과 드레싱으로 표현했다.
제품은 ▲치킨텐더와 고구마, 아몬드 토핑에 랜치 드레싱을 담은 '음그렇군 T 치킨텐더 샐러드' ▲당근라페 샐러드에 리코타치즈와 통옥수수를 넣고 요거트 드레싱을 더한 '감성폭발 F 당근라페 샐러드' ▲허브치킨, 감자샐러드, 올리브 토핑에 당 함량 0%인 오리엔탈 드레싱을 넣은 '완벽준비 J 밸런스 샐러드' ▲오븐으로 구운 닭다리살과 누룽지, 크랜베리를 더한 토핑에 콜라겐오리엔탈 드레싱을 더한 '즉흥매력 P 누룽지치킨 샐러드' 등 4종이다.
◆ 부루구루, 아티스트 츄와 협업한 '츄-하이' 출시
부루구루는 솔로 가수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 츄(CHUU)와 협업해 '츄-하이'를 출시했다. 복숭아 맛과 리치 맛 2종이다.
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탄산수와 과즙을 섞은 술이다. 최근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소비하는 하이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제품별 3가지씩 총 6가지 포즈의 츄 이미지를 캔 디자인에 적용했다.
이날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4캔에 1만2000원에 만날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 및 주요 주류 판매처에서도 순차적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 지평주조, '보늬달밤' 밤주(酒) 출시
지평주조는 보늬밤의 풍미를 담은 신제품 '보늬달밤'을 출시한다. 국내산 보늬밤 100%로 만들어졌으며 알코올 도수는 5도다. 48시간 발효 숙성으로 부드러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보늬밤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가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착안해 개발됐다. 제품 라벨에서는 전체적으로 보늬밤의 고소하고 달달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연갈색, 미색 컬러에 밤나무 드로잉과 달 이미지를 활용해 부드러운 감성을 더했다.
제품명 보늬달밤은 '달달한 밤' 또는 '달이 뜬 밤'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다. '보늬밤'은 순 우리말로 속껍질과 함께 절여 풍미가 좋고 맛이 좋은 밤 요리를 뜻한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최동훈 감독 "성공도 실패도 겪어야 하는 게 영화 감독의 숙명"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안지현, 비키니 터질듯한 넘치는 볼륨감…한 줌 허리 눈길 - 스포츠한국
- 9년전에도, 지금도 차두리에 안겨 운 손흥민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윤여정 "반추하는 나이 77세…늙을수록 외로운 연습 해야죠"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지쳐가는 손흥민-이강인, '황소' 황희찬이 중요하다[초점] - 스포츠한국
- 치어리더 이다혜, 귀여운 얼굴에 그렇지 못한 미니스커트 몸매 - 스포츠한국
- 표은지, 터질 듯한 애플힙…레이싱 걸 변신? - 스포츠한국
- 오또맘, 너무 과감한 두바이 여행 패션…엉덩이 보일 듯한 반전 원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