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하고 싶다고 말만 해!"...PSG, 음바페 대체자로 '클럽+음주 논란' 맨유 에이스 영입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가 최근 논란에도 불구하고 유럽 빅클럽의 영입 관심을 끌었다.
더선은 'PSG는 음바페를 잃을 위기에 처해 있음을 인정하고 대체자 후보 목록을 작성 중이다. 래시포드의 이적도 배제할 수 없다고 알려졌다. 그는 PSG 레이더에 포착됐고, 그가 PSG로 이적하고 싶다고 말한다면 PSG가 다시 이적을 추진할 수 있다'라고 PSG가 래시포드의 의사만 확인되면 나설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현석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마커스 래시포드가 최근 논란에도 불구하고 유럽 빅클럽의 영입 관심을 끌었다.
영국의 더선은 7일(한국시각) '파리 생제르맹(PSG)이 래시포드에게 새로운 이적 접근 방식을 준비했다'라고 보도했다.
PSG는 최근 킬리안 음바페의 이적설로 그의 대체자 마련에 힘쓰는 중이다. 음바페는 지난 2022년부터 이어진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이 더욱 짙어졌다. 2023~2024시즌이 끝나고 PSG와 계약이 만료되면 행선지로 레알을 선택할 것이라는 의견이 유력 언론에서도 쏟아지고 있다.
대체자를 구하는 PSG는 하파엘 레앙, 빅터 오시멘 등 여러 공격 옵션을 고려 중이다. 해당 명단에는 래시포드도 이름을 올렸다.
래시포드는 올 시즌 맨유에서 부진과 논란의 대상이다. 엄청난 활약을 보여줬던 지난 시즌과 달리 올 시즌은 부진하는 경기가 더 많다. 리그 22경기에서 5골 2도움에 그쳤다.
경기력보다 큰 문제는 그를 둘러싼 여러 논란이다. 지난해 10월에도 시즌 도중 자신의 생일 파티를 진행해 비판의 대상이 됐던 래시포드는 최근 경기 전 클럽 방문과 음주를 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다시 질타를 받았다. 영국 언론은 '래시포드는 파티에 참석해 훈련을 결석한 혐의로 2주 치 주급인 65만 파운드 벌금을 물게 됐다. 그는 밤에 연속으로 파티를 즐긴 후 징계를 받을 것이다 파티 후 그는 몸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훈련을 놓쳤다'라고 전했다.
다만 래시포드의 부진과 논란에도 불구하고 PSG는 래시포드가 음바페를 대체할 수 있는 선수라고 여기고 있다.
더선은 'PSG는 음바페를 잃을 위기에 처해 있음을 인정하고 대체자 후보 목록을 작성 중이다. 래시포드의 이적도 배제할 수 없다고 알려졌다. 그는 PSG 레이더에 포착됐고, 그가 PSG로 이적하고 싶다고 말한다면 PSG가 다시 이적을 추진할 수 있다'라고 PSG가 래시포드의 의사만 확인되면 나설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PSG는 이적시장에서 래시포드를 영입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라며 그의 의사가 없다면 영입 자체를 준비하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래시포드는 지난 시즌까지 맨유를 대표하는 공격수였다. 이미 맨유 유소년팀을 거쳐 2016년 프로에 데뷔한 이후 줄곧 맨유에서만 뛰며 팀의 핵심으로 활약했다. 맨유 통산 387경기에서 무려 128골을 넣었다. 특히 2023~2023시즌 에릭 텐하흐 감독의 부임으로 다시 반전에 성공했다. 그는 공식전 56경기에서 30골로 맨유 공격의 핵심이었다. 올 시즌 부진에도 불구하고 그의 능력에 대한 의심은 크지 않다.
맨유에서 흔들리고 있는 래시포드가 오는 여름 PSG 이적을 위해 목소리를 낼지도 맨유 팬들에게는 주요 관전 요소가 될 전망이다.
이현석 기자 digh1229@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단독] ‘강남 벤츠녀 음주사건’ DJ예송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이경실, 마음 무너져 울컥 “子, 동대문서 배달일..가슴이 철렁”
- 강성연, 이혼 후 되찾은 미소 “너무 즐겁고 좋은 시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