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핑 리사 “02.08.2024”→드디어 공개된 솔로 행보 ‘커밍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 행보를 예고했다.
2월 7일 리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이날 리사는 'COMING SOON'이라고 적힌 사진을 공개한 뒤 몇 시간 후 자세한 날짜를 공개했다.
반면 리사는 솔로 활동에 대한 추측은 많았지만 공식적인 입장은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 행보를 예고했다.
2월 7일 리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사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실루엣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다른 사진은 그림자로 인해 오른쪽 눈만 보여줘 신비로움을 강조했다.
이날 리사는 'COMING SOON'이라고 적힌 사진을 공개한 뒤 몇 시간 후 자세한 날짜를 공개했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개인 활동을 제외한 그룹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각자 개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가장 먼저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A)'를 설립했다. 지수는 친오빠가 대표로 있는 회사 '비오맘'에서 설립한 엔터사 '블리수(Blissoo)'에 소속됐다. 친오빠와 손을 잡은 지수는 최근 드라마 '인플루엔자',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한 로제는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튜디오에서 녹음 작업 현장을 공개하며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반면 리사는 솔로 활동에 대한 추측은 많았지만 공식적인 입장은 없었다. 지난해 블랙핑크 완전체 콘서트 이후 활동이 없었던 리사의 행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날 'COMING SOON'을 알리는 게시물이 올라오자 솔로 앨범을 예고한 것인지 혹은 개인 레이블 설립을 알리는 것인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리사가 국내 활동이 뜸해 블링크(팬덤명)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8일 예고한 '커밍순'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1위 전유진, 얼굴 흠뻑 젖을 정도로 오열 “자괴감, 미치겠다” 혹독한 결승전 예고(현역가왕)
- 송혜교 파리서도 못 숨기는 청순美, 장난기 가득 미소까지
- 최동석 박지윤 진흙탕 싸움…“취미가 아내♥” 사랑꾼 과거 생생한데[종합]
- 장원영 언니 장다아 영악한 두 얼굴 “확신의 배우상” 반응 폭발 (피라미드 게임)[종합]
- 전주대통령이라 불리던 유명래퍼, 어쩌다 117㎏ 거구됐나(맥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