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양홍원, 자가 마련했나..."차 샀니? 난 집 샀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양호원이 집을 샀다고 자랑했다.
지난 3일 양홍원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차 샀니? 난 집 샀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편안한 차림의 양호원은 집 안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경직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난 네 앨범이 사고 싶다고", "사진 찍는다고 긴장한 듯", "난 아무것도 없는데", "진짜 집 산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래퍼 양호원이 집을 샀다고 자랑했다.
지난 3일 양홍원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차 샀니? 난 집 샀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편안한 차림의 양호원은 집 안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경직된 포즈로 사진을 찍고 있다. 그는 무표정하게 카메라만 바라보고 있다. 그의 뒤로 보이는 아늑한 집 안 풍경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난 네 앨범이 사고 싶다고", "사진 찍는다고 긴장한 듯", "난 아무것도 없는데", "진짜 집 산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래퍼 노엘도 양호원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 그는 "약올리냐 차가 어딧다고"라고 댓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엘은 지난 2019년 서울 마포구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뒤 운전자 바꿔치기를 한 혐의로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있다.
한편, 올해 나이 25세인 양호원은 2017년 엠넷 '고등래퍼' 첫 시즌의 우승자다. 지난 2019년 방송된 '쇼미더머니 8'에서는 준우승을 거뒀다. 현재 그는 인디고 뮤직 소속 래퍼로 활동 중이다.
양홍원은 지난달 28일 신인 래퍼 리암 블랙(Liam Black)의 곡 'White House (feat. 양홍원)'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양홍원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세 데뷔' 女스타, 21세로 요절...사망 전 쓴 글 보니 안타까움↑
- "지금 '노브라·노팬티' 상태"...과하게 솔직한 여자 스타, 의도가 궁금합니다
- 12명 동시에 사귀면서 '미투' 안 당하는 법 공개한 男배우...참 자랑이네요
- '구준엽♥' 서희원, 정말 축하할 일 생겼다
- 애 딸린 '유부남 의사' 만난 미인대회 우승자...몰랐다더니 거짓이었네요 (+증거)
- '우정 타투'만 10개 이상...친구 많은 스타의 충격적인 몸 상태 (+사진)
- '애처가' 男배우, 아내와 사별후 '극단적 선택'....향년 58세
- 유명 女스타, 남친과 함께 보냈다며 '침실'서 찰칵...과감하네 (+사진)
- '양다리' 걸리자 SNS에 '유서' 올린 男배우...
- 아내 '중요부위' 노출시켜 홍보영상 만든 男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