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씨엠, 4분기 영업손실 102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강그룹 냉연철강사업회사 동국씨엠은 별도 지난해 4분기 매출 5244억원, 영업손실 10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경기 침체로 인해 열연강판 등 원가 변동 요인을 제품 가격에 충분히 반영하기 어려워 전분기 대비 매출이 5.4%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
동국씨엠은 지난해 6월 1일 기존 동국제강(현 동국홀딩스) 인적 분할을 통해 신설한 도금·컬러강판을 주력 생산하는 철강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성진 기자] 동국제강그룹 냉연철강사업회사 동국씨엠은 별도 지난해 4분기 매출 5244억원, 영업손실 10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경기 침체로 인해 열연강판 등 원가 변동 요인을 제품 가격에 충분히 반영하기 어려워 전분기 대비 매출이 5.4% 감소했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
동국씨엠은 지난해 6월 1일 기존 동국제강(현 동국홀딩스) 인적 분할을 통해 신설한 도금·컬러강판을 주력 생산하는 철강 회사다. ‘DK컬러 비전2030’을 성장 전략 삼아 글로벌·마케팅·지속성장 분야에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김성진 (ji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딸 이원주씨, 인턴 취직한 '단체'는?
- [르포]쌓이는 물량·쏟아지는 민원..설 앞둔 택배기사들의 눈물
- '몸짱 경찰관' 달력 수익금 1648만원…"아동학대 피해자 지원"[따전소]
- "주호민 아틀 특수교사에 징역형 선고해달라"...검찰도 항소
- '돈봉투 수수 의혹' 의원 줄소환 되나…檢 "피의자로 출석 통보"
- 만삭 며느리 살해한 시어머니, 이유는…[그해 오늘]
- 이재용 회장, 출장서 보여준 반전패션.. 조끼의 정체는[누구템]
- 이부진, 마이크 잡고 ‘사랑으로’ 열창…어떤 행사였길래?(영상)
- 미노이가 '저지른 죄'는 광고 촬영 펑크…AOMG "입장 늦어 죄송"
- "팬심 이용한 성폭행"…檢, 아이돌 출신 `힘찬` 집행유예에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