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포에버, 新 파운데이션 출시… 김나영과 함께한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가 김나영과 함께한 신제품 '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나영이 선보인 신제품 '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베이스 명가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라인의 첫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 맑은 광채를 소생시켜주어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일명 '소생광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가 김나영과 함께한 신제품 ‘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이번 뷰티 화보와 영상을 통해 결점 하나 없이 매끄럽게 빛나는 맑은 피부와 깨끗한 화이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근접 카메라에도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김나영은 나답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뽐내며, 육아맘의 모습과는 또 다른 프로패셔널한 매력으로 세련된 카리스마를 발산, 흠잡을데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와 그녀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햇살같이 밝고 에너제틱한 애티튜드로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나영이 선보인 신제품 ‘HD SKIN 하이드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베이스 명가 메이크업포에버 HD SKIN 라인의 첫 글로우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속 맑은 광채를 소생시켜주어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일명 ‘소생광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전 세계 프로 아티스트의 손에서 새롭게 탄생한 파운데이션은 86% 스킨케어 베이스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 메이크업 전에 붙이는 마스크팩과 같은 수분 케어 효과로 하루 종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글로우 베이스의 모공 요철 부각에 대한 기존의 한계를 넘는 하이퍼 블러링 효과로 피부 미세 굴곡을 부드럽게 스며들 듯 채워 모공, 요철 걱정 없이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하고 이전 파운데이션 컬러에 없던 새로운 1N02 컬러가 추가되어 총 14가지 쉐이드로 한층 더 폭넓은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